오늘(07월 18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아침 일찍, 여수지부와 전남액세스운용센터지부 여수운용팀을 방문하여 조합원들과 소통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조합원들에게 장마철이 시작되어 비가 많이 온다고 말하며, 무엇보다 안전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안전에 유의하자고 당부하였고, 네트부문 직무합리화에 대한 내용 설명하였으며, 올해 단체교섭 진행 경과를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직책자들에게는 재량휴가 적극 부여 해 줄것을 요청하였고, 코로나19 확산이 심각하므로 개인위생관리 철저히 잘하자고 당부하였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뚝섬사옥에서 커피차를 준비하고 출근길 조합원을 맞았다. 지난 토요일 초복은 지났지만 복땜으로 시원한 아이스커피, 컵쿠키를 나누었다. 유독 덥고 잦은 비로 힘든 여름!!! 강북지방본부 조합원 여러분!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2022.7.18)
강남지방본부 조합원 대상 2022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현장 의견수렴 일정이 마무리 되었다.7월 11일(월)~15일(금) 까지 1주일간중앙 박병규 복지기획국장, 임승빈 복지국장, 전명군 법규국장 및 지방본부 이선규 조직국장,서정호 사무국장,박성순 조사통계국장,허정식 홍보국장등이 총 27개 지부, 400여 조합원과의 대화를 통해 2022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조합원 의견을 수렴하였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7월 15일 양평에서 초선 지부장 수련회를 가졌다. 초선 지부장이 함께 한 것은 2021년 3월 19일 “14대 초선 지부장 역량강화 교육” 이후 처음이다. 수련회는 “토론회”, “ 위원장과의 간담회”, “화합의 장” 등 으로 구성하여 진행 되었다.토론회에서는 임기 전반기의 지부 활동 공유와 후반기 조합간부로서 각오를 다지고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 할 것을 결의 했다.함께 자리한 위원장(김준현)은 간담회에서 지금까지 지부장으로서 역할을 다
단체교섭 현장의견및건의사항 수렴을 위해 황윤구 조직기획국장.하중열조직국장께서 상주지부를 내방하여조합원의 다양한 의견및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조합방향 설명과 의견을 충분히 반영할수 있도록 말씀 하셨고또한 홈페이지 설문에도 많은 참여를 당부하고 교섭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하였습니다.수고 하셨습니다.
[22년 단체교섭 현장의견수렴 및 설명회] 총파업을 불사한 강력한 의지군단(청송)참석:중앙본부 권중혁 홍보국장과 대구지방본부 이영태 위원장 과 의성빌딩 조합원이 참석하여 한 목소리를 낸 조합원들은지난 21년도 임담협의 부실대응을 발판삼아 고통 과 실음에 빠진 조합원들 생각해 달라고 건의하였으며 중앙에서는 이를 청취하고 22년도에는 기필코 조합의 의지를 보여 단체교섭에 충분히 반영될수 있도록모든 역량을 다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였다.
2022년 단체교섭 현장의견수렴을 위해 이영태위원장과 권중혁 홍보국장께서 동대구지부를 방문하였다. 다양한 질문과 건의사항들을 질의하였으며, 조합원의 의견을 청취하고 단체교섭에 임하는 조합방향 설명과 의견청취로 추가할 부분들은 조합원 설문를 통해 단체교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