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05월 13일) 이남권 위원장은 순천영업지부 광양site를 방문하여 조합원들과 소통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 한 명 한 명과 악수와 커피를 나누며 격려하였고, 단체 교섭 일정을 상세히 설명하고, 현안사항을 공유하였다. 이어 조합원들의 애로사항을 한명 한명 청취하며 답변하였고, 토탈영업센터 조합원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조합원들도 마음 편히 근무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5월 9일(금)~10일(토) 일영유원지에서 1박2일간 서울서부영업지부와 강서지부 조합원 24명 통합 상반기 지부수련회를 함께 추진하였다.김윤철 위원장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협력의 자리를 자주 마련할 예정입니다. 조합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지부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가겠다' 말씀하셨다.
지난 5월 8일(목) 김윤철 위원장이 인천서부영업지부 KT석남빌딩[대곶,통진,양촌 site] 방문하였다.1. 현안 사항 공유 : 토탈영업 업무의 현 상황 및 현안을 조합원들과 의견을 나누는 자리 마련2. 조합원과의 대화 : 현장에서 조합원들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여 문제 해결을 위한 소통 강화 - 토탈 운영 상 문제점 및 현시점 필요사항에대한 의견 청취 - 단체교섭에 대한 노조의 현 방향성과 조사원을 통한 서부지방본부 조합원 의견 수렴 진행 - 지방본부 노사협의 관
ㅇ일시: 05월 12일
ㅇ장소: 충청코어운용센터지부 문회빌딩 (IP망기술부, 전송망기술부, 교환기술부)
ㅇ참석자: 오동윤 위원장, 조문희 조직국장
ㅇ내용:
오동윤 위원장이 12일 대전문화빌딩을 방문해 단체협약 관련 주요 일정을 공유하고, 최근 노동조합 대응 방안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동윤 위원장은 간담회에서 "조합원들의 목소리가 곧 우리 노조의 나아갈 방향"이라며,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경청하는 데 주력했다.
특히, 현장의 어려움과 건의사항을 직접 듣고 소통하며 조합원들의 사기 진작에 힘썼으며 앞으로도 현장
오늘(05월12일) 오전에 대구지방본부 변우영위원장은 서대구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을 격려하였다.현재 대구지방본부만 운영중인 직원복지 프로그램(직원 기념일 사용 의무화, 조기퇴근, 팀빌딩 워크샵, 세대공감 소통 DAY, 시니어 안심 DAY 등) 조합원들에 만족도를 청취하고, 제도 개선을 약속하였다.이후, 노동조합의 임단협 진행사항 및 협안사항을 전달하고, 조합원들에 하나 된 단결과 힘을 모아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오늘 (05월 12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광주영업 지부 나주, 함평site를 방문하여 조합원들 한 명 한 명에게 다정히 안부를 물으며 격려 하였고, 단체교섭 세부 일정 및 조합 현안 사항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특히 이번 조사원을 통한 설문조사한 내용에 대해 하나 하나씩 답변해 주었으며, 근무 중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였으며, 조합원의 궁금 사항에 대해 답변하고, 근무 환경 개선은 광역본부와 협의하여 단계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