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노동조합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지난 4월 22일 14시에 목현경 중앙여성국장과 함께 방배빌딩(강남ict기술, 서울강남엑세스운용센터, 강남법인고객본부지부)을 방문하여 "2025년 입단협 현장 의견수렴"을 진행하였다.
목현경 중앙여성국장은 조합원의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이번 임단협에 건의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일부 요구 사항에 대해서는 검토 후 반영을 하겠다고 안내하였다.
kt노동조합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지난 4월 22일 10시에 목현경 중앙여성국장과 함께 태전site를 방문하여 "2025년 임단협 현장 의견수렴"을 진행하였다. 목현경 중앙여성국장은 조합원의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이번 임단협에 건의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일부 요구 사항에 대해서는 검토 후 반영을 하겠다고 안내하였다.
지난 4월 18일(금) 본사영업지방본부(김영복 위원장)가 조합원과 함께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협력기반 강화 및 신뢰구축을 위한 "Talk through day"를 시행하였다.서비스product본부지부 조합원을 대상으로 첫 시행 된 이번 행사는 앞으로 광화문, 송파, 여의도, 방배, 과천, 군포 등 순차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서부지방본부(김윤철 위원장)는 조합간부 21명의 조합간부로서의 명확한 조합관 확립 및 조합원의 1차 소통 채널로써의 역량 역량강화를 위해 교육을 실시하였다.김윤철 위원장은 “이번 계기로 조합간부의 역할 인식 소통능력 강화와 kt노동조합 제도에 대한 명확한 인식으로 조합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야한다“고 강조하였다.ㅇ 일 시 : 2025년 04월 17일(목) 13:00~18:00ㅇ 장 소 : 인천한국노총 6층 대강당ㅇ 참 석 : 총 21명 - 김윤철 위원장, 지방상집간부, 지부장ㅇ 교육편성&
오늘 (04월 21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전남고객본부지부, 전남법인고객본부지부를 방문하여 현장의 분위기를 세심하게 살피며 조합원들과 소통하였다. 특히 전남고객본부지부 방문이 4년 4개월 만에 500번째 지부 방문이었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인사를 건네며 격려하였고, 조합의 주요 일정과 현안에 대해 설명하였다. 특히 우리사주 지급, 긴급생활안정자금 지원, 창사기념일 대체휴일 부여, 체육행사비 인상 등 주요 사안을 상세히 안내하며 조합원들의 이해를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