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경기북부액세스운용센터지부 방문, 조합원과 식사ㅣ단체교섭 관련 진행 사항 공유ㅣ통합 실무위 진행, 교섭 위원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지방본부의 역할에 최선을 다 할 것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김준현 위원장은 10월 5일 경기북부액세스운용센터 지부(지부장 강종국)를 방문 했다.위원장은 진행 중인 2023년 단체교섭 진행 사항 공유와 조합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 달라고 했다. 자리를 같이 한 조합원은 2023년 단체교섭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조합원이 만족할수 있는 결과가 도출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했다.
오늘(10월 05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제주빌딩 내 제주본부지부, 제주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제주빌딩 내 1층 교육장에서 단체교섭 4개 분야 8대 요구안 등 조합원들의 궁금사항에 상세히 설명 후 답변하였으며, 대표자 선거 등 조합 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을 조합원들에게 공유하였고,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였다. 마지막으로 이남권 위원장은 노동조합에 많은 관심 가져줄 것을 요청하였다. 이후 제주본부지부 사무실에서 제주권역 조합간부들에게 조직 관리에 만전
오늘(10월 04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위해 호남ICT기술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단체교섭 4개분야 8대 요구안 등 조합원들의 궁금사항에 대해 상세히 설명 후 답변하고, 대표자 선거 등 조합 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을 조합원들에게 공유하였다. 그리고 이남권 위원장은 노동조합에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요청하며,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였다.
강남지방본부 김영근 위원장은 9월27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분당사옥 내 강남고객본부,강남법인고객본부,분당지사, 강남ICT 지부 조합원을 만나, 추석명절 인사말과 함께 단체교섭 진행 사항을 공유 하였다.이선규 조직국장 및 박현진 강남고객본부 지부장, 이무열 강남 법인고객본부 지부장과 이른 퇴근 독력와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한가위 연휴를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