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방본부 이식원부산위원장과 상집국장 등은 4.11~12일 통영 사량도에서 1박2일 상집수련회를 가졌다.3시간 가량 극강의 산행으로 육체와 정신의 건강을 점검하며 조직이 함께여서 더 멀리갈 수 있음을 체험했다.수련의 밤에는 지방본부 활동사업에 대한 중간 피드백을 통해서 우수사례가 된 부분과 아쉬운점과 개선해야할 부분을 점검하였다. 또한, 최근 조합원들의 관심사항과 개선요구사항도 같이 의견을 나누며 조합의 활동방향과 조합원의 관심을 더 받을 수있는 아이디어도 공유했다.이식원부산위원장은 위원장의 직책과 본분에 맞게 조합을 이
오늘(04월 12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나주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 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을 조합원들에게 공유하였고, 14대 나주지부 강성삼 전 지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또한, 이남권 위원장은 2024년 춘계 체육행사 시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당부하였고, 조합 블로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부탁하였다. 이후, 부서장 간담회를 통해 나주지부의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늘(04월 11일) 이남권 위원장은 수완지부에 지난 01월 29일 방문에 이어 두 번째 방문하여 조합원을 격려했다. 이남권 위원장은 미리 준비한 간식을 조합원들에게 건네며, 조합일정 및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2024년 단체교섭 열심히 하여 좋은 결실을 안겨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조합원들의 많은 관심과 지지를 통해 지방본부 대의원대회, 전국대의원대회를 잘 마무리했으며, 이후, 부서장 간담회를 통해 수완지부의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