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6일 이식원부산위원장은 구포빌딩을 방문하여 서부산지부, 부산법인고객지부 조합원을 만나 격려하였다.
이식원부산위원장은 현장의 건의사항을 수렴하며 업무나 일상에서 일어나는 건의사항은 노사협의회를 통해서 1차로 신속하게 해소를 하고, 시일이 소요되는 사안은 단협을 통해서 해소가 될 수 있도록 건의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4월 춘계체육행사는 개인안전을 최우선하여 단합과 기분전환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해달라고 당부하였다.
서부지방본부 위원장 (김윤철)은 4월 1일 금천지부를 시작으로 개봉/관악/구로등을 순차 방문하여 조합원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등을 청취하고, 조합 일정과 각종 현안사항을 공유하는 소통시간을 보냈다. 또한, 조합원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를 표하고 15대 집행부가 조합원들의 복지와 근무환경개선등에 최선을 다해 노력할것을 약속하였다.
4월 15일 이식원부산위원장은 2024년 상반기에 입사한 신입사원 4명과 축하인사를 하며 밝은 얼굴로 첫 인연을 시작하였다.부산/경남광역본부에 발령배치된 4명의 신입사원과 마주한 이식원부산위원장은 KT가 유능한 신입인재의 잠재력을 잘 발굴하고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회사와 개인에게 발전이 있도록 할것이라고 설명하며, 노동조합은 근무환경과 복지환경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고 지원하겠다고 말씀하셨다.
오늘(04월 15일) 이남권 위원장은 kt노동조합 호남지방본부 사무실에서 신입사원 표수혁 사원등 4명의 조합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이 자리에서 이남권 위원장은 미리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며, 신입 조합원들이 좋은 직장에 입사한 것에 대해 축하 덕담을 건넸다. 더불어 직장 생활에 필요한 조언과 함께 긍정적인 마음과 자세로 근무에 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지방본부 조직 현황판을 보여주면서 조직 체계에 대해 설명해 주었으며, 업무 시 힘들고 어려운 부분이 있을 때 노동조합을 방
오늘(04월 15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전남고객본부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이원장은 조합 일정 및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2024년 단체교섭을 철저하게 준비하여 조합원들에게 좋은 결실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남권 위원장은 환절기 건강관리 유의하고 계절의 변화를 느끼면서 마음의 여유를 갖자고 말하며, 즐거운 직장 생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