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KT원주리더십 아카데미 소강당에서 K두드림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2023년 정기대의원 대회를 개최하였다. 대회를 축하하기 위하여 최장복 위원장과 조직처장(김인관)과 회사측에서는 안치용 강북/강원광역본부장 등이 참석하였다.김준현 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대의원 당선을 축하며 조합간부로서 14대 집행부 마지막해 노동조합의 계획된 과업이 달성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하였다.아울러 최장복 위원장은 격려사에서 조합원이 땀흘려 일한 만큼 합당하고 정당한 보상이 이뤄져야 한
2월 20일 진주빌딩에서 kt노동조합 부산지방본부와 부산경남광역본부가 함께 2023년 상반기 푸드트럭행사를 진행하였다.이식원위원장과 인근 지부 지부장들(진주지부, 경남엑세스운용센터지부,사천지부)이 참여하여 컵꼬지어묵과 미니붕어빵을 전달하며 회사 안밖에서 각자의 역할을 하고 있는 조합원들이 잠시나마 따뜻하고 달달한 시간을 가졌다.이식원위원장은 올해도 조합원들을 대면할 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 조합에 관심을 가지고 같이 나아가고 있다는 일체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2월17일 이식원위원장이 국제통신센터지부를 방문하였다.2023년도 지부대회에서 모두 동참하여 단결된 힘으로 대의원을 지지하여 좋은 결과를 낸 국제통신센터지부에 고마움을 전하고조합과 회사도 좀 더 조합원에게 다가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올 한해는 14대 집행부의 마지막해로써공약사항을 모두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보였다.
오늘(02월 17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북전주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21일에 있을 지방본부 대의원대회 등 조합일정을 공유하였으며, 북전지지부 고 이원형 선배님의 명복을 조합원들과 함께 빌었고, 고인을 애도 하시느라 마음이 아프겠지만 빠른 시일내에 일상으로 회복 하실것을 주문하였다. 또한 ktcs 북전주핵심플라자를 방문하여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또한, 이남권 위원장은 올 해도 지속적인 지부 방문을 통해 늘 조합원 말에 귀 기울이며 조합원들과 소통
2월 16일 부산 구포빌딩에서 kt노동조합 부산지방본부와 부산경남광역본부가 함께 2023년 상반기 푸드트럭행사를 진행하였다.이식원위원장과 빌딩내 지부장들(북부산지부, 구포지부)이 참여하여컵꼬지어묵과 미니붕어빵을 전달하며 회사 안밖에서 각자의 역할을 하고 있는 조합원들이 잠시나마 따뜻하고 달달한 시간을 가졌다.이식원위원장은 올해도 조합원들을 대면할 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 조합에 관심을 가지고 같이 나아가고 있다는 일체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