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춘계 체육행사 주간을 맞아 지난 3일 부터 4월 말까지 지부 별 체육행사를 시행한다. 김준현 위원장은 COVID-19로 축소 진행 되었던 체육행사가 오랫만에 마스크를 벗고 함께라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안전하게 행사가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각 지부에 당부했다.각 지부에서는 체육행사 진행 방법을 등 행사 전반에 대하여 조합원의 의견을 수렴하여 진행한다.산불 피해로 복구에 여념이 없는 강릉지역은 조속히 마무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현장에서는 고충처리위원회, 신입사원 상견례 등 활발하게 조합활동을 하고 있다. 김준현 위원장은 하나 하나의 활동이 노동조합의 신뢰를 쌓아가는 것이라며 조직강화를 위해 해야 할 일은 반드시 실행 할 것을 당부했다. (2023. 04.13)^ 양평지부(지부장 정현근) 고충처리위원회 개최 4.13^ 강북법인고객본부지부(지부장 박정환) 신입사원 상견례 4.12^ 광화문지부(지부장 황현석) 지부 조합간부 회의 4.12^ 광진지부(지부장 박종국) 고충처리위원회 개최 4.12^ 남양
4월 13일 이식원위원장과 임태일조직국장이
영도지부를 격려 방문 하였다.
조합원과 점심식사를 하면서 의견을 경청하고 한분 한분 질의에 답변하였다. 항상 조합원을 위한 조합활동으로 임하겠으며 올해 임단협도 철저히 준비해서 조합원들이 노력해주신 적절한 보상이 이뤄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얐다.
또한 조합원의 안전관리와 건강관리 및 안전에 유의해 주시기를 당부 하였다.
4월 13일 이식원위원장과 조직국장이 해운대지부를 격려방문 하였다.
임기 마지막해 조합원의 복리증진과 공약사항 이행에 보다 합리적이고 실리를 추구하는 조합활동으로 임하겠다는 말과 함께 조합원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때로는 따가운 질책도 보내 달라고 하며 올해 임단협 철저히 준비해서 조합원들이 노력해주신 적절한 보상이 이뤄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특히, 조합원의 건강관리 및 안전에 유의해 주기를 당부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