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7월 19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전주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위해 제작한 볼펜을 전달하며, 단체교섭 등 조합원들의 궁금사항에 답변하고, 고충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그리고 금년은 지부장, 지방위원장, 중앙위원장 선거가 있는 중요한 한 해인데 노동조합에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요청하며, 이번 폭우로 인해 복구 작업 시 특히 안전에 더 유의하고 항상 건강 잘 챙길 것을 당부하였다.
오늘(07월 18일) kt노동조합 최장복 중앙위원장은 김제지부 시설피해 시설 파악 및 집중호우 피해 복구에 전념하고 있는 조합원들을 격려했다. 최장복 중앙위원장은 피해 복구에 힘쓰고 있는 조합원을 격려하며 최우선은 "조합원의 안전"이라고 당부하면서 조합원들과 점심 식사를 함께하며 고충사항을 청취하였다. ◎ 일 시 : 2023년 07월 18일 ◎ 장 소 : 김제지부 및 두꺼비회관◎ 참 석 -중앙본부: 최장복 중앙위원장, 김근배 문화
오늘(07월 18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김제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을 위해 제작한 볼펜을 전달하며 단체교섭 등 조합원의 궁금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조합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을 조합원들과 공유하였다. 그리고 이번 폭우로 지반이 많이 약해져 있다며 전주 작업시 특히 더 조심하자며,조합원들의 안전이 최우선 되어야 하며 장마철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안전사고에 유의하자고 당부하였다.
7월 17일 이식원위원장은 동래빌딩에서 진행된 시원한여름나기 오픈행사에 참석하여 조합원들이 올해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내기를 기원하였고,조합원들과 커피, 쿠키, 음료를 전달하며 상반기 각자의 맡은바 임무를 수행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낸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산지방본부와 부산경남광역본부는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시원한 여름나기 시즌3 행사를 시작하였다.7.17일 부터 8.18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각 빌딩에 아이스크림을 구매하여 냉동고에 보관해 더위에 노출된 임직원들의 몸에 맺힌 더위를 떨쳐내기를 희망하며 진행한다. 7.17일 아침 각 빌딩(지부)에서 시즌3 오픈식을 하며 냉동고에서 아이스크림을 꺼내 든 조합원들은또 다시 여름의 절정으로 다가가고 있음을 느끼며 올해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따가운 계절을 보내기를 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