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1월 29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수완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미리 준비한 간식을 조합원들에게 건네며, 현장 작업 시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안전사고에 유의하자 당부하고, 조합 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을 공유하였다. 그리고 이남권 위원장은 지난 15대 중앙 및 지방위원장 선거에 압도적인 지지와 응원을 해주신 조합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선거 공약사항에 대해 설명하며,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늘(1월 29일) 김인관 중앙위원장은허정식 강남위원장과 함께 조합원들을 격려하기위해 분당지부를 방문했다.위원장은 15대는 중앙 조합 간부 공모제를 통해 젊은 조합 간부를 영입하는 등노동 환경 변화 대처하며 기억에 남는 15대 집행부를 만들어가겠다고 했다.이후, 조합원들과 티타임을 가지며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도 청취였다.
오늘(01월 26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동광주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지난 15대 중앙 및 지방위원장 선거에 지지와 응원을 해주신 조합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선거 공약사항에 대해 설명하며,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 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성과배분제 등 조합원들의 궁금사항에 답변 후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였다.
1월 25일 허정식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여주지부를 방문했다.허정식 위원장은 조합원들과 악수를 하며 새해 인사를 하고, 안전한 작업과 건강 관리를 당부했다.항상 조합원 여러분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고 Work & Life Balance 워라밸 강남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 장기 치료중인 조합원 격려| 동료간에 온정를 나누는 기회를 가질수 있었던 것은| 위원장, 빠른 쾌유 바란다, 조합원,건강한 모습으로 보답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장기 치료 중인 조합원 격려했다.강북지방본부는14대에서도 조합간부의 마음을 함께 한 적이 있다. 동료간에 온정을 나누는 기회를 가질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의 아픔을 함께 했던 지난 과정이 있었기 때문이다.강북지방본부는 조합원과 즐거움이든 아픔이든 함게 할 것이다.조합간부를 대신하여 마음을 전달한 위원장은 빠른 쾌유 바란다는 말과 함께한 강북 조합간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