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4월 13일) 호남지방본부는 노사합동으로 "KT와 함께하는 봄꽃 가득한 봄맞이 행사"에 함께 하였다. 오늘 행사는 전북 전주시 평화동 일대 영구임대주택에 거주하는 독거노인을 위해 준비하였고, 봄을 맞아 꽃 화분을 제작하고, 봄나물 도시락과 간식(치킨)을 준비하여 직접 자택으로 배달 또는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였다. ㅇ 일시 : 2022.04.13(수) 10:00 ~13:00ㅇ 장소 : 전주종합사회복지관 앞 광장ㅇ 참석자(13명) - 전주지부장 박성진, 전북액세스운용센터지부장 이성환,
조합과 유대관계 항상성을 유지하고 전반적인 지부 분위기를 파악하기 위하여 이식원 위원장과 임태일 조직국장은 부산국제통신센터지부를 방문하였다.조합원들과 마주한 자리에서 위원장은 복리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니 보다 많은 관심과 격려, 때로는 따가운 질책도 보내 달라고 부탁하였고,올해의 임단협을 철저히 준비해서 노력한 만큼 적절한 보상이 이뤄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열정을 표했다.또한, 부산국제통신센터 지부 주니어 조합원을 대상으로 회사 생활과 관련하여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조언도 덧붙였다.
이식원위원장과 임태일 조직국장은해운대지부 및 부산엑세스운용센터지부내 해운대운용팀조합원을 격려방문하였다.조합원들과 마주한 자리에서 위원장은 복리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니 보다 많은 관심과 격려, 때로는 따가운 질책도 보내 달라고 부탁하였고,올해의 임단협을 철저히 준비해서 노력한 만큼 적절한 보상이 이뤄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열정을 표했다.마지막으로, 조합원의 건강관리 및 안전에 유의해 주시기를 당부 하였다.
이식원 부산위원장과 조직국장은 창원지사에서 4월 안전보건이행 점검의날 행사를 노사공동으로 실시하였다.안전점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사고의 사전 예방활동이 증요함을 이해하는 오늘 행사에서개인보호구의 상시점검과 교체를 강조하고,차량안전을 위해 내부 정리정돈 및 철저한 점검, 안전운행을 당부하였다.또한, KT상품 정책홍보와 제안으로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마케팅부와 창원법인고객영업부 직원들과도 인사를 나누며 격려의 에너지전달하였다.
오늘(04월 07일) 이남권 위원장은 이동지방본부 4일차를 맞아 신제주지부 동성부락 가공 케이블 수리 현장을 방문하였다. 작업 현장에서 양진형 조합원등을 만나 일선 현장에서 묵묵히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조합원들이 있어 kt가 성장하고, 든든히 버틸수 있다고 강조하였고,현장 작업시 애로사항 및 필요한 사항이 있는지 청취하였으며,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어떠한 경우에도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안전에 유의해주길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