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권역에서는 이남권 위원장과 함께 울릉도에서 05월 17일(수)부터 05월 19일(금)까지 수련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수련회는 권역 내 친목과 조합간부들이 더욱 단합하기 위한 자리로 모두가 하나 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남권 위원장은 독도에 입도하여 조미김, 라면 등 후원물품을 독도 경비대에 전달하였다. 전남권역 수련회를 마무리하면서 이남권 위원장은 각자 자리로 돌아가 조합원들의 작은 목소리도 귀 기울여 소통해 주길 당부하였다. ◎ 일시 : 2023.05.1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한국안전기술협회에 위탁하여 위험성 평가 교육을 실시 했다. 교육에 앞서 중앙 박준용 산업안전국장은 교육의 취지를 설명하고 위험 요소 관리에도 세밀함이 필요하며 아는 만큼 더 크게 보인다고 했다. 아울러 오늘 교육이 각 현장에서 조합원의 안전 확보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2023.5.18)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2분기 2권역회의를 5월 17일 개최 했다.각 지부 별 현안 사항 공유와 6월부터 적용되는 주거 지원제도, 지부 조직 강화 방안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2권역은 의정부 지부(지부장 정병권)를 포함 9개 지부로 구성되어 있다. (2023.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