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단체교섭진행사항에 대한 설명을 위해 변우영위원장은 서대구지부 및 남대구지부 방문하였다. 7월9일(화) 우중 아침 일찍 2024년 단체교섭요구안에 대한 설명을 위해 변우영위원장은 서대구지부 및 남대구지부를 방문하여 3개 분야/7개 요구안에 대한 내용을 조목조목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단체교섭진행사항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므로서 좋은 결과가 나올것 이라 당부하며, 조합원의 소망에 부합하는 결과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며 마무리였다.그리고 무더위에 고생하는 조합원들의 건강관리도 당부하였다.
대구지방본부 변우영위원장 단체교섭 요구안 현장 설명회 ● 일정: 2024.7.10(수)● 장소: 효목사옥 - 대구액세스운용센터지부 - 대구/경북코어운용센터지부● 내용: - 3개 분야(임금, 고용안전, 인사/제도개선) - 7대 요구안(임금인상, 초과근무 기본급화, 급식보조비 현실화, 정년연장, 임금피크제 폐지, 밴드체계 상하한선 개선, 고과 및 승진제도 개선)안에 대한 설명하였다단체교섭진행사항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므로서 좋은 결과를 도출하겠다.또 한 조합원 질문
7월8일(월) 2024년 단체교섭요구사항에 대한 설명을 위해 변우영위원장은 북대구 통합청사 사무실을 순회하며 3개 부문/7개요구안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 하였다. 특히 올해는 조합원이 요구하는 최대의 성과를 올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단체교섭 진행사항에 많은 관심과, 장마에 따른 안전에 만전을 임해 달라는 당부로 마무리하였다.
KT노동조합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7월11일(목) 분당사옥 1층에서 진행한 2024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출정식에 참석했다.중앙본부 김인관 위원장을 중심으로 전국 8개 지방본부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단체교섭 출정식"을 열고, 한 치의 흔들림 없는 단결로 단체교섭의 승리를 다졌다.
교섭 위원들은 3개 분야 7대 요구안을 반드시 쟁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회사를 압도할 논리로 한 발짝도 물러서지 않는다는 각오로 교섭에 임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7.11일 위원장 및 상집, 권역장 11명은 노동조합 사무실이 위치한 분당사옥 정문에서 진행한 2024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출정식에 참석하였다.
김인관위원장은 단체교섭에 임하면서 두렵고 걱정되는 마음도 있지만 지방본부와 지부를 대표해서 오신 지부장과 같이해서 힘이 생긴다고 하면서, 이번 집행부는 협상에 있어서 방법의 변화를 보색하고자 하며 지난 관행을 타파하고 알차게 교섭을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조합원들이 지도부에 거는 기대가 상당하다는것을 알기에 마음을 단단히 먹고 교섭위원들 교육을 강도있게 하고 대응논
ㅣ김인관 위원장, 출정사에서 교섭에 임하는 자세로 과거의 관습을 버리고 답습하지 않겠다.ㅣ강북지방본부, 2024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하여 중앙본부의 투쟁 지침에 따라 일사분란하게 움직일 것이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2024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출정식에 참석 했다.김인관 위원장은 교섭에 앞서 출정식을 가졌다. 출정식에는 강북지방본부를 포함 8개 지방본부 지방상집 간부와 권역 지부장이 참석 했다. 위원장은 출정사에서 과거의 교섭 방식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