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숭생숭님 말씀이 맞습니다...무주택기간을 늘리는것은 아무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1년전에 들어온 신입사원들은 또 2년을 더 기다려야합니다제 생각또한 위원장님께서는 빠른시일내에 무주택기간을 원위치or1년이하로 줄어야합니다어차피 주택자금은 점수제로 배정되며 한번 받은 직원은 더 신청하고싶어도 더 못하게 되어있습니다...점수제로 신청하기 때문에 근무년수가 적은 직원은 받고 싶어도못 받는 실정입니다,,그러니 무주택기간을 늘리는것은 정말 필요로하는 직원에게 더욱더 힘을 들게 하는것으로 사료됩니다..저또한 올해 주택을 소유코자 분양권을
2004년도 1/4분기 노사협의회를 우리 망관리지원단은3.23(화) 실시하였습니다.각 기관마다 협의회시 안건은 틀리겠지만 모두가 조합원의복지에 관여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지요...우리 망관리지원단은1. 체력단련실 운동기구 보수 및 교체2. 숙직실 환경개선3. 종합상황실(2곳) 조도 및 분진 정기점검 실시4. 노사합동 워크샵 개최 등모든 부분에서 합의에 이르렀습니다.첨부하는 화일은 노사협의회 사진입니다.감사합니다.
현재 공석중인 공공 연맹 위원장 보궐선거를오는 4월 28일 임시 대의원대회를 열어 선출하기로 했다. 연맹 임시대의원대회에 상정된 규약개정안에는 현행 1,800원의 의무금을 2,100원으로 인상하고 민주노총 파견 대의원, 중앙위원, 연맹 대의원, 중앙위원, 임원과 집행기구에 대해여성할당제를 실시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