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1월8일 월요일 늦은 오후시간에 변우영위원장은 안동지부와 경북액세스운용센터지부를 방문하였다2층 경북센터를 먼저 법인본부, 지사를 차례로 전체다니시면서 새해인사 및 15대 노동조합이 성공할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같이 다짐하며, 대구로 발길을 옮겼다.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1월8일 이른 아침에 변우영위원장은 구미지부를 방문하였다.먼저 4층에서 CS부 조합원과 커피타임하고, 3층 법인지사를 방문한 후, 2층 구미엑세스센터방문 하고 2층 구미지사 통합사무실을 방문하였다2024년 올해는 15대 노동조합이 성공할수있도록 같이 하자고 말하였다.
오늘(01월 09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남광주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 현안사항 및 조합일정을 조합원들에게 공유하며, 조합원들의 고충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그리고 현장 작업 시 안전수칙과 장구류를 착용하여 안전사고에 유의하자 강조하였다. 마지막으로 이남권 위원장은 노동조합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요청하며, 업무 시 고충 및 애로사항이 생기면 언제든지 지부장 또는 지방본부에 연락주시라 말하며, 조합원 여러분들이 2024년에는 모두 건강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오늘(01월 08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해남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과 간식과 커피를 마시며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 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을 조합원들에게 공유하고,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였다. 또한, 이남권 위원장은 현장 작업 시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자 당부하였고, 고충 및 애로사항이 생기면 언제든지 지부장과 소통하여 고민은 함께 해결하고, 즐거운 직장생활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ㅣ본사 대강당에서 위원장 이.취임식 및 노동조합 창립 42주년 기념식ㅣ최장복 전 위원장 이임사에서 3년 간의 소회 밝혀ㅣ김인관 위원장 취임사에서 노동조합의 나아갈 방향 제시와 포부 밝혀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김준현 위원장은 지방본부 조합간부와 함께 중앙 위원장 이.취임식 및 노동조합 창립 42주년 기념식에 참석 했다.최장복 전 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참석한 내 외빈을 한 분 한 분 호명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UCC활동 등 3년 간의 소회를 밝히며 눈시울을 붉혔다.아울러 15대 집행부는 14대의 장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