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오늘 7월 23일 분당 사옥 8층 지방본부 회의실에서지부장 회의를 개최했다.이날 회의에는 중앙본부 유희수 정책실장이 화상으로 2024년도 단체교섭 가합의(안)에 대해 설명을 하고전명군 복지운영국장이 지방본부 회의실에 방문하여 질의 답변하였다. 허정식위원장은 조합원들에게 잘 설명해 줄 수 있도록 지부장님들께서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ㅇ 일시 : 2024년 7월 22일(월)ㅇ 장소 : 충남고객본부지부(둔산빌딩)ㅇ 활동내용 : 오동윤 위원장은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으로 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조합원들에게 혹서기 개인 건강 관리에 유의해 달라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진행 중인 단체교섭에 대하여 좋은 결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끝까지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당부했습니다. ㅇ 참석자 : 오동윤 위원장, 김용삼 조직국장, 오동석 지부장 및 소속 조합원ㅇ 활동사진
오늘(07월 22일) 이남권 위원장은 전남법인고객본부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 한 명 한 명과 악수를 나누며 격려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현재까지의 단체교섭 진행사항에 대해 공유하였고, 항간에 떠도는 인사 대란설과 단체교섭 투표일을 일축하며, 정년 연장, 초과근무수당, 임금피크제 폐지 등 단체교섭 3개 분야 7대 요구안에 대해 조합원들에게 상세하게 설명하였다. 마지막으로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 간부들이 노력해서 2024년 단체교섭에서 좋은 결실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안산지부,군포빌딩-7월19일서부지방본부 김윤철위원장은 (김영필조직국장 동행) 군포빌딩에 설계2팀과 동안산지부에 방문하여 2024년 임,단협 관련 현안사항 공유 및 조합원들을 격려하였다. 동안산 지점 사무실이전에 따른 문제점도 파악하고 조합원들이 불편하지않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라고 당부하였다.
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오늘 7월 19일 남수원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을 격려했다.남수원지부 폭우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잦은 호우와 폭염 속에서의 건강 및 안전 관리에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허정식 위원장은 조합원들에게 2024년 단체교섭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조합의 일정 및 현안 사항을 공유했으며, 조합원들의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도 답변했다.
ㅣ위원장, 호우로 인한 수해 피해 현장 격려 방문ㅣ이번 집중 호우로 경기도와 강원도 북부지역에 적지 않은 피해 발생ㅣ위원장, 현장 작업에서 안전 수칙을 반드시 지켜 줄 것을 당부^ 의정부, 포천, 동두천 지부 조합원과 간담회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김준현 위원장은 “혹서기 현장 격려 방문 일정”을 7월 16일 강원을 시작으로 오늘 7월 19일(금) 경기북부 집중 호우 피해 지역을 방문하여 현안 사항을 점검하고 조합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마무리 했다.이번 집중 호우는 강북지방본부 소속 포천, 동두천,
오늘(07월 19일) 이남권 위원장은 호우주의보가 발효되었음에도 아침 일찍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해남지부를 올해 4번째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2024년 단체교섭 4차 실무소위원회 진행 및 단체교섭 3개 분야 7대 요구안에 대해 조합원들에게 설명하였고, 또한 원거리여비, 원룸지원금, 휴양소 등 조합원 개개인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하였다. 마지막으로 우기철 현장 작업 시 안전에 유의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하였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방문을 통해 조합원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