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권역에서는 이남권 위원장과 함께 울릉도에서 05월 17일(수)부터 05월 19일(금)까지 수련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수련회는 권역 내 친목과 조합간부들이 더욱 단합하기 위한 자리로 모두가 하나 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남권 위원장은 독도에 입도하여 조미김, 라면 등 후원물품을 독도 경비대에 전달하였다. 전남권역 수련회를 마무리하면서 이남권 위원장은 각자 자리로 돌아가 조합원들의 작은 목소리도 귀 기울여 소통해 주길 당부하였다. ◎ 일시 : 2023.05.1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한국안전기술협회에 위탁하여 위험성 평가 교육을 실시 했다. 교육에 앞서 중앙 박준용 산업안전국장은 교육의 취지를 설명하고 위험 요소 관리에도 세밀함이 필요하며 아는 만큼 더 크게 보인다고 했다. 아울러 오늘 교육이 각 현장에서 조합원의 안전 확보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2023.5.18)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2분기 2권역회의를 5월 17일 개최 했다.각 지부 별 현안 사항 공유와 6월부터 적용되는 주거 지원제도, 지부 조직 강화 방안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2권역은 의정부 지부(지부장 정병권)를 포함 9개 지부로 구성되어 있다. (2023.5.18)
5월 17일 늦은오후 이식원위원장과 임태일 조직국장이 거창지부를 격려차 방문을 하였다.
준비해온 차와 간식을 함께하며 조합원들과 자연스러운 대화로 질문과 대답이 오고가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집행부 3년차 조합원의 복리증진과 공약사항을 적극적인 노력으로 완결하겠다는 말과 함께 조합원들이 계신 곳을 더 자주 찾아서 목소리를 듣겠다고 하였다.
또한, 올해 임단협을 철저하고 세밀하게 준비해서 조합원들의 수고에 준하는 보상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