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북지방본부 김준현위원장 "희망박스" 전달ㅣ쪽방촌 주민 1,000가구 중 150가구 선정 | 서울시 쪽방촌 특별보호 사업과 연계한 kt 노사 사회공헌 활동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김준현 위원장은 서울역 쪽방상담소에 등록된 150가구에 "희망박스" 전달 했다.이번 행사는 서울시 쪽방촌 특별보호 사업과 연계하여 진행 되었다. kt노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함께 사는 세상”, “밝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다.(2023.12.27)
12월 21일 이식원부산위원장은 한국노총부산지역본부가 주최하는 리어카전달식 행사에 참석하여 폐지를 수집하는 어르신들이 노동의 기회를 가지고 경제적 자립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보람있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에서 후원하는 40대의 리어카는 맞춤제작되어 독립적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금일 후원행사에 참석한 이식원부산위원장은 열악한 날씨와 위험한 도로상에서 고된일을 하시는 어르신들이 좀 더 편하고 안전하게 폐지수집 일을 할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전달하였다.
오늘(12월 20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순천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15대 중앙 및 지방위원장 선거에 격려와 응원해주신 조합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조합 현안사항 및 조합 일정을 공유하고,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였다. 또한, 이남권 위원장은 얼마남지 않은 2023년 마무리 잘하실것을 당부하고, 앞으로도 조합원들과 늘 소통하는 지방본부 위원장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