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대회 개막식 나온 스티븐 호킹 "표준적인 인간이란 없다""삶이 아무리 힘들더라도 누구나 성취 이뤄낼 힘 있다발을 내려다보지 말고 별을 올려다보세요인간의 노력엔 한계 없어… 이보다 더 특별한 일 있나요""발을 내려다보지 말고, 별을 올려다보세요.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이해하려고 시도해보세요. 호기심을 가지세요!"
30일 오전(한국 시각) 영국 런던의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2012 런던 패럴림픽 개막식이 시작될 무렵 휠체어 한 대가 무대에 올랐다. 영국의 세계적인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70) 박사는 휠체어 위에서 조
<노사공동 퇴직사우 홈커밍데이 초청행사 개최>
지난 8월 30일(목) KT노동조합 전남지방본부와 전남고객본부는 오후 3시 정보통신센터사옥에서 광주,전남권 퇴직사우 50여 명을 초청해 ‘퇴직사우 Home Coming 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퇴직 임직원의 KT로열티 제고와 경영이슈에 대한 이해를 돕고, 경영성과 및 비전제시를 통해 KT가족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양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또한 노사공동 뜻 깊은 행사추진으로 퇴직 사우와의 일체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동통신사 3사의 2분기 합산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31.5%,전년동기 대비 -34.1% 감소한 7,594억 원을 기록하며 매우 부진했습니다.
그 원인으로 LTE 마케팅의 과열 때문이라는 분석이 있는데요, 실제로 2분기 이동통신 마케팅수수료(광고선전비 제외, 이동통신만 추정)는 이동통신 역사상 분기 최고치인 1.74조원으로 추정되며, 이는 전분기 대비 +40.3%, 전년동기 대비 +23.5%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러나 3분기부터는 실적이 상승세로 돌아설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2분기
최근 일반인 평균 수명이 팔십을 넘어서 급속도로 길어지고 고령인 비율이 전체 인구 중 10%를 넘는 유례가 없는 현실에서 고령인들이 크게 두 부류로 나뉘는 현실을 본다. 이제 늙어서 무엇하겠는가, 차라리 편하게 쉬다가 적당히 사라져야 한다는 자포자기형 사람들과 남들은 어떠하더라도 적어도 자신은 당당하게 늙으려고 노력을 해야 한다는 자기노력형으로 나뉜다. 장수인들은 바로 자신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분들임이 분명하다. 이분들에게서 공통으로 보이는 특성을 두 가지로 요약해본다.
하나는 몸의 부지런
자자~ 모여 보세요^^
캠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
울라~★ 울라~★
KT CEO 이석채 회장의 환영 인사말을 화상회의 스크린으로 보고 있습니다.
열심히 활동하려면 밥도 제대로 먹어 줘야하지요-
진짜?? 화성에 갔어어? 아웅!
여러분! 지금 만유인력의 법칙에 대해서 .... 배우는게 아닙니다. ㅠㅠ
여러분들의 장래 희망은??
반편성 이렇게 하는ㄱㅓ
창의와 협력에 대해 알아 봅시다
졸지 마시고.. 앞에 아버님..ㅠㅠ
자~ 저쪽으로 올라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