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방본부(위원장 김윤철)는 2024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출정식에 지방 상집국장 및 권역장등 총 11명이 참석하였다.김인관위원장과 이하 조합간부들이 집결하여 2024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출정식을 갖고 3개 분야 7대 요구안의 쟁취를 위한 필사즉생의 각오를 다졌다. 김인관위원장은 출정사에서 과거의 교섭 방식대로 교섭에 임하지 않겠으며, 사측과의 협상 테이블에 마주하는 횟수는 수백 수천등 중요하지 않으며 한번을 하더라도 만족 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면 된다고 했다. 출정사에 이어 지방본부 위원장, 조직국장의 교섭에 임하는 각오
[2024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출정식 참석]7/11일(목) 본사 분당사옥에서 김인관위원장과 중앙상집, 교섭위원, 8개 지방본부위원장과 지방상집국장, 권역장이 집결하여 2024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출정식이 있었다.출정식을 통해 3개 분야 7대 요구안을 반드시 챙취하기위한 각오와 결의를 다졌다.
2024년 단체교섭진행사항에 대한 설명을 위해 변우영위원장은 서대구지부 및 남대구지부 방문하였다. 7월9일(화) 우중 아침 일찍 2024년 단체교섭요구안에 대한 설명을 위해 변우영위원장은 서대구지부 및 남대구지부를 방문하여 3개 분야/7개 요구안에 대한 내용을 조목조목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단체교섭진행사항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므로서 좋은 결과가 나올것 이라 당부하며, 조합원의 소망에 부합하는 결과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며 마무리였다.그리고 무더위에 고생하는 조합원들의 건강관리도 당부하였다.
대구지방본부 변우영위원장 단체교섭 요구안 현장 설명회 ● 일정: 2024.7.10(수)● 장소: 효목사옥 - 대구액세스운용센터지부 - 대구/경북코어운용센터지부● 내용: - 3개 분야(임금, 고용안전, 인사/제도개선) - 7대 요구안(임금인상, 초과근무 기본급화, 급식보조비 현실화, 정년연장, 임금피크제 폐지, 밴드체계 상하한선 개선, 고과 및 승진제도 개선)안에 대한 설명하였다단체교섭진행사항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므로서 좋은 결과를 도출하겠다.또 한 조합원 질문
7월8일(월) 2024년 단체교섭요구사항에 대한 설명을 위해 변우영위원장은 북대구 통합청사 사무실을 순회하며 3개 부문/7개요구안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 하였다. 특히 올해는 조합원이 요구하는 최대의 성과를 올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단체교섭 진행사항에 많은 관심과, 장마에 따른 안전에 만전을 임해 달라는 당부로 마무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