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방본부(위원장 김윤철)는 7월15일 노사공동 국가유공자 어르신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부천시보훈회관에서 진행하였다. 노측 김윤철 위원장 및 지부장과 사측 사업기획팀장등 총 22명이 참석하였으며, 본행사는 인천보훈지청과 함께 625참전용사 및 베트남 참전용사와 미망인등 국가유공자를 위한 진전성 있는 활동을 통해 국가유공자가 존중 받는 문화 및 보훈활동과 KT이미지 제고에 목적이 있다.
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지난 7월 9일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하남지부를 방문하였다.하남지부 조합원들과 만남을 갖고 2024년 임단협 관련 일정 및 중앙노사협의회 내용을 공유하고 조합원들의 궁금사항에 대하여 설명하고,잦은 호우와 폭염 속 건강 관리와 안전 관리에 유의할 것을 당부하였다.
ㅇ 일시 : 2024년 7월 15일(월)ㅇ 장소 : 옥천지부 재해 복구 현장ㅇ 활동내용 : 오동윤 위원장은 지난주 집중호우로 발생한 옥천 지역의 복구 현장과 옥천지부 사무실을 방문하여 조합원들을 격려했습니다. 지속적으로 내린 비에 지반이 약해져 있음을 강조했고, 복구 작업 시 안전 확보에 더욱 신경 써 달라고 당부했습니다.ㅇ 참석자 : 오동윤 위원장, 김용삼 조직국장, 장성호 지부장 및 소속 조합원ㅇ 활동사진
ㅇ 일시 : 2024년 7월 15일(월)ㅇ 장소 : 대전지부 금산지역 재해 복구 현장ㅇ 활동내용 : 오동윤 위원장은 지난주 집중호우로 발생한 피해 지역의 복구 현장을 방문하여 무더위 속에서도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조합원들을 격려했습니다. 또한 잠시나마 더위를 달랠 수 있도록 시원한 음료수를 제공하고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지속적으로 내린 비에 지반이 약해져 있음을 강조했고, 복구 작업 시 안전 확보에 더욱 신경 써 달라고 당부했습니다.ㅇ 참석자 : 오동윤 위원장, 김용삼 조직국장, 서호철 지부장 및 소속 조합원ㅇ 활동사진
2024년 단체교섭진행사항에 대한 설명을 위해 변우영위원장은 7월 9일 동대구지부를 방문하여 3개 분야/7개 요구안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단체교섭 진행사항에 많은 관심속에 좋은 결과가 나올것 이라 당부하였다.그리고 무더위에 고생하는 조합원들의 건강관리도 당부하였다.
대구지방본부 변우영위원장은 북대구사옥 5층 대구ICT기술지부, 대구코어운용센터지부 방문하여 3개 분야, 7개 요구안에 대한 내용을 일목요연하게 잘 설명하였다.단체교섭 진행사항에 많은 관심 속에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며 조합원 권익 향상 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조합원과 약속을 하였다.다시 북상하는 장마 속에 조합원들의 건강관리, 안전 업무에 임해달라는 당부 하였다.
오늘(07월 15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전남고객본부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2024 단체교섭 1차 본회의와 1차 실무소위원회가 개최되었다며, 3개 분야 7대 요구안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였고, 향후 조합 일정 및 현안사항등을 공유하였다. 더불어 이남권 위원장은 임금 인상, 초과근무수당 기본급화등 조합원들의 궁금사항에 답변하였고, 단체교섭을 철저하게 준비하여 조합원들이 만족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7월15일(월) 아침 일찍 2024년 단체교섭요구안에 대한 설명을 위해 변우영위원장은 평리빌딩 서대구지부 CS부 및 법인고객본부지부 서대구법인고객지원팀을 방문하여 3개 분야/7개 요구안에 대한 내용을 조목조목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단체교섭진행사항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므로서 좋은 결과가 나올것 이라 당부하고 조합원의 소망에 부합하는 결과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며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리고 무더위에 고생하는 조합원들의 건강관리를 당부하고 항상 안전하게 업무에 임해달라는 말도 하였습니다.
오늘(07월 12일) 이남권 위원장은 남원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과 악수를 나누고 격려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 일정 및 현안사항을 공유하였고, 올해 2024년 단체교섭 진행과정과 어제 진행된 2024년 단체교섭 출정식을 통해 3개 분야 7대 요구안에 대한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한 승리를 다졌다고 설명하였다. 더불어 잦은 호우와 폭염 속 건강 관리와 안전관리에 유의할 것을 당부하였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방문을 통해 조합원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