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kt노사와 경기도 교육청 다문화 가정 초등학생 대상 랜선 한글 교실 운영ㅣ동두천 싸이언스 타워에서 다문화 학생들 대상 오리엔테이션ㅣ다문화 가정 초등학생의 학습 격차 해소에 도움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동두천 싸이언스 타워에서 "다문화 가정 랜선 한글 교실’"운영에 따른 오리엔테이션과 학습에 활용할 스마트 패드를 전달했다."랜선 한글 교실"은 KT 노사와 경기도 교육청이 함께하는 공동 교육 기부 프로그램으로 다문화 가정의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 격차 해소를 위해 운영하고 있다. (2024. 4. 17 )
오늘(04월 16일) kt노동조합 호남지방본부는 노사공동 사회공헌 활동으로 장애인의 날을 맞아 시각장애인과 함께 목포에서 명소 탐방 봄나들이 행사를 실시하였다. 해당 봉사활동은 kt노동조합 호남지방본부와 임직원 봉사단이 함께 평소 나들이 기회가 많지 않은 시각장애인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남권 위원장은 이번 봄나들이 행사가 단순한 나들이가 아닌, 장애인들이 사회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4월16일 이식원부산위원장은 구포빌딩을 방문하여 서부산지부, 부산법인고객지부 조합원을 만나 격려하였다.
이식원부산위원장은 현장의 건의사항을 수렴하며 업무나 일상에서 일어나는 건의사항은 노사협의회를 통해서 1차로 신속하게 해소를 하고, 시일이 소요되는 사안은 단협을 통해서 해소가 될 수 있도록 건의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4월 춘계체육행사는 개인안전을 최우선하여 단합과 기분전환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해달라고 당부하였다.
서부지방본부 위원장 (김윤철)은 4월 1일 금천지부를 시작으로 개봉/관악/구로등을 순차 방문하여 조합원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등을 청취하고, 조합 일정과 각종 현안사항을 공유하는 소통시간을 보냈다. 또한, 조합원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를 표하고 15대 집행부가 조합원들의 복지와 근무환경개선등에 최선을 다해 노력할것을 약속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