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이젠 엄지로국제 문지메시지 인기…한글로전송국제전화 엄지족이 늘고 있다.엄지족이란 엄지손으로 휴대폰 자판을 눌러 문자메시지 (SMS)를 능숙하게 보내는 이들을 지칭하는 단어.과거에는 신세대들의 이용률이 높았지만 최근에는 중.장년층까지 ‘국제전화엄지족’ 대열에 합류하면서 이용량이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지난해 7월 서비스를 시작한 KT는 초기 하루에 100여 건에 불과하던 발송 건수가 올 들어 하루 평균 1만여 건으로 늘었다.데이콤도 상반기 사용자가 지난 해 같은 기간에 비해 50% 증가했다.국제 문자 메시지가 인기를 끄는 이
'회사내부의 불편사항을 접수하는 코너가 새로 생겼다. "업무추진과 관련하여 그동안 우리 KT의 내부고객들에게서 자주 제기되었던 이와 같은 불만의 목소리를 귀기울여 듣는 곳이 생겼다.내부 VOC 센터"가 바로 그곳이다. 내부 VOC 센터는 일관되고 표준화된 업무처리와 신속한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사원들로부터 제기된 이슈사향에 대한 총괄 및 조정기능 강화를 통해 신속하고 책임있는 피드백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내부 VOC 센터는 사원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각종 접수 창구를 마련하였다. 오프라인 이용자를 위한
4대보험 징수 통합, 남아있는 쟁점들 - "보험료=준조세..조세저항 커질 것"우려 - 근로자-자영업자 형평성 문제 확대될 수도 - 4대 보험공단 노조, 공동 반발 움직임 정부가 국민연금과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등 4대 사회보험의 부과 징수 기능을 통합하기 위한 논의를 시작한 가운데 벌써부터 반론이 거세다. 4대 보험의 징수기능이 국세청 산하로 들어가는 것에 대해 조세저항만 커질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되는 한편, 자영업자 소득파악이 완전히 구축되지 않은 상태에서 보험료의 부과 기준을 통일시키는 것에 대해서도 무리가 많다는 의견
전남게시판에 올라온 글들중에 항상 성의있고보아서 유익한 내용만 올리는 당신은 멋쟁이 간부입니다.이곳 게시판을 자주 방문하지만 별로 읽을 글이 없었는데당신이 작성한 글은 안보면 손해일것 같아 꼭 읽고 갑니다.다른 조합간부들도 많은 글을 쓰신것 같은데 좀~ 성의가 없네요.앞으로도 많은 정보와 좋은글 부탁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