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9월 03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군산지부를 방문했다. 이남권 위원장은 미리 준비한 음료를 한 분 한 분에게 전달하며 안부를 나눴고, 지난 2024년 단체교섭 조합원 총회에서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하였다. 마지막으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과 코로나 재유행이 심각하기 때문에 개인위생관리 철저히 하자고 요청하였고, 다가오는 추석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오늘(09월 02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신안빌딩 내 광주지부와 호남코어운용센터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지난 2024년 단체교섭 조합원 총회에서 조합원들의 많은 관심과 지지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었다며 감사하다고 말했고, 단체교섭 주요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하였다. 또한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 일정 및 현안사항을 공유하였고, 현장 작업 시 안전 장구류 및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사고에 유의하자고 당부하였다. (광주지부 ↓)(호남코어운용센터지부 ↓)
오늘(08월 30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여수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에게 장미 꽃송이를 나눠주며 격려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 일정 및 현안사항을 공유하였고, 2024년 단체교섭 결과에 있어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조합원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또한 이남권 위원장은 고용 안정과 현장 근로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노동조합에도 많은 관심 가져줄것을 요청하였다.
오늘(08월 29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순천지부를 방문하여 미리 준비한 장미 꽃송이를 조합원들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나눠주며 격려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 일정 및 현안사항을 공유하였고, 지난 2024년 단체교섭 결과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 덕분이라고 강조하였으며, 조합원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마지막으로 여름휴가의 막바지에 접어든 시점에서 조합원들에게 안전한 휴가를 보낼 것을 당부하며, 앞으로도 조합원들을 위한 다양한 현안
오늘(08월 27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목포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에게 장미 꽃송이를 나눠주고 한명 한명 안부를 물으며 격려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2024년 단체교섭 결과를 공유하였고, 내년 단체교섭도 철저히 준비해서 더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조합원에게 약속드리며, 조합에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하였다. 마지막으로 코로나 재유행이 심각하기 때문에 개인위생관리 철저히 하자고 요청하였고, 조합원들에게 안전이 제일 중요하다며,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
오늘(08월 26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나주지부를 방문했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 일정 및 현안사항을 공유하였고, 2024년 단체교섭 조합원 총회 투표에서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남권 위원장은 고용 안정과 현장 근로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나주지부 조합원들의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였고, 막바지 하계휴가에서 건강관리와 안전에 유의하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오늘(08월 23일) 이남권 위원장은 수완지부를 2024년 4번째 방문하여 조합원들을 격려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지난 2024년 단체교섭 조합원 총회 투표에서 집행부에 힘을 실어주어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향후 조합 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을 공유하였다. 그리고 여름철 무더위로 열사병 등 온열질환 발생 위험이 높기에 건강관리에 유의하고, 코로나 재유행이 심각하기 때문에 개인위생관리 철저히 하자고 당부하였다.
오늘(08월 22일) 호남지방본부는 2024년 3분기 지방노사협의회를 kt광주타워 호남지방본부 10층 회의실에서 실시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올해 단체교섭이 빨리 마무리 되었는데, 그래도 조합원들에게 조금이나마 혜택이 돌아가서 다행이라고 말하고, 전무님을 비롯한 회사측 간부들이 일상 생활에서 조합원들의 근무 환경 개선에 조금 더 관심을 가져 줄것을 요청하였고, 지정용 전남/전북광역본부장은 조합간부님들이 항상 회사를 생각하는 마음이 크다며, 여러 상황을 고려하고 합리적인 우선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