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6월 16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신제주빌딩 내 신제주지부와 네트워크운용센터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1885년 한성전보총국을 시작으로 kt의 역사가 시작되어 현재 138년이 되었다면서 지금까지의 138년은 선배들이 있어서 가능했고, 현재 kt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현장에 있는 조합원들이 묵묵히, 열심히 노력해서 앞으로의 138년도 영원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하였다. 조합원을 위해 제작한 볼펜을 전달하였고, 현장 작업 시 안전 장구류
오늘(06월 15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제주빌딩 내 제주지부와 제주본부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을 조합원들에게 공유하고, 조합원을 위해 제작한 볼펜을 전달하며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였다. 그리고 현장 작업 시 안전 장구류와 안전 수칙을 잘 준수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할 것을 당부하며 노동조합 홈페이지와 블로그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요청하였다. (제주지부)(제주본부지부)
오늘(06월 14일) 오후에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서귀포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서귀포 관내 현장 작업중인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안덕면 상창리 CM2팀 작업현장에 방문하여 무더운 날씨 속 고생하는 조합원을 격려하면서, 작업도 중요하지만 안전 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 안전 확보 후 작업하자고 당부하였다. 이후, 서귀포지부에 방문하여 조합원을 위해 제작한 볼펜을 전달하며, 조합일정 및 현안사항을 공유하였다.
오늘(06월 14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호남법인고객본부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미리 준비한 커피와 조합원을 위해 제작한 볼펜을 전달하며, 오늘 광주교육청 중,고등학교 태블릿pc 등 보급사업이 있다고 들었는데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말하며, 조합 일정 및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였다. 또한, 이남권 위원장은 노동조합 홈페이지와 블로그에도 많은 관심가져 주시길 요청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