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단체교섭 제2차 본교섭이 24일 14:00시 본사 5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그러나 사측은 안건에 대한 접근이 이뤄지지 않은 체 임금삭감만을 지속적으로 주장하고 있다. 이에 노동조합은 현업 조합원들이 휴일근무수당도 지급받지 못하고 상품판매까지 강요받고 있는데 경영진들은 자신의 책임을 다할 생각은 하지 않고 조합원들에게 고통만 전가시키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책임있는 경영진들의 자세를 요구하고 조합원들의 사기가 진작될 수 있도록 임금인상과 함께 노동조합의 요구안건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강조했다.노측: 순수익 1조 회사에서
[28일 임금실무소위]사측은 앵무새? 노동조합과 회사는 28일 10:00시 2차 임금실무소위원회를 열고 임금인상과 개인연급 가입에 대해 교섭을 진행했으나 사측의 어렵다는 발언만 계속됐다. 이에 노동조합은 다음교섭에서 사측의 전향적인 태도변화가 있어야 할 것을 촉구하며 정회했다.□사측: 경영상황이 악화돼 임금삭감까지 요구한 마당에 단일복지로 10년간 5천억이 소요되는 연금저축은 어렵다. 노후대비를 위한 비금전적 지원책을 마련해보자. 퇴직후 창업지원이나 재테크, 전직알선, 건강진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또한 노
故김낙성 동지 제11주기 추모제 개최KT노동조합의 민주화를 위해 죽음 앞에서도 당당하게 싸워왔던 故김낙성 동지 제11주기 추모식을 아래와 같이 거행하오니 투쟁의 길을 함께 걸었던 동지들의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일 시 : 2005년 4월 17일(일) 11:00■ 장 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금촌 기독공원묘지/KT노동조합
@@연맹지역본부 제9차 대표자회의 결과 통지 건@@- 일시 및 장소:2003년8월13일(수) 18:30 연맹지역본 회의실- 참석: 본부장외7인대표참석(KT 조직국장)- 보고: 지역본부 사업보고/연맹사업보고/민주노총 및 지역 사업보고/단위노조 현황보고- 안건: 1.투쟁사업장 연대/지원 건 =장애인복지관노조의`시청앞 1인시위`와`8/23집회` 적극 조직한다. =장애인복지관노조 투쟁지지 현수막 지원:가맹조직1개 =투쟁기금만련 문제는 차기회의까지 투쟁문화제에 대한 세부기획안을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