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6일(월) KT노동조합은 창립38주년 기념행사를 경기도 광주소재 "은혜동산"에서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해관위원장을 비롯하여 전국 지방본부 상집간부들이 참여하였다.김덕경 전북위원장은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일일이 보살피며 영화관람과 내부,외부 환경정비 그리고 점심식사 배식 활동을 펼쳤다.*한편 전북지방본부는 오늘 1월 15일 오후 KT노동조합 전북지방본부가 주관하는 "사랑愛 연탄봉사활동"을 예정하고 있으며 봉사활동에는 농어촌공사 노동조합 전북본부 등 5개 기관이나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2020년 1월 3일(금) 김덕경 전북위원장은 전북유선운용센터지부를 방문하였다. 기술팀, 선로팀 그리고 북전주운용팀을 차례로 방문하여 새해인사를 하였다. 전북유선운용센터를 방문하기 전에는 전주지사 Biz지원2팀 사무실을 방문해 새해인사와 간단한 티타임을 가졌다. 김덕경 위원장은 새해인사를 전한 뒤 제 13대 집행부 지난 2년보다 남은 1년을 더욱더 현장과 소통하는 전북지방본부를 만들겠다고 강조하였다.
2019년 12월18일(수) 광주유선운용센터지부는 관내 소외계층, 장애인센터, 지역아동센터 등에 김장김치를 제공해 겨울나기에 도움을 드리고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을 느낄 수 있도록 KT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시행했습니다.ㅇ대상: 북구청 복지지원팀 내 소외계층 9개 센터(지역아동 및 복지센터) 등 1,000명ㅇ장소: KT북광주 시외청사 8층 구내식당ㅇ참여인원: 30명(KT직원 15명, 북구청 직원 및 봉사자 15명)ㅇ지원김장: 배추김치 1.2톤 - 배추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