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조합원 동지 여러분안녕하십니까?제15대 KT노동조합 대구지방본부 위원장 변우영 입니다.2024년 1월2일을 기점으로 제15대 KT노동조합 대구지방본부 위원장으로 3년간 임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조합원 동지 여러분!노동조합은 조합원의 버팀목이라는 노조의 가장 큰 책무에 충실하여, 조합원들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듣고 현장의 현안사항 해소는 물론 어떠한 고용불안의 파도가 밀려와도 우리 조합원을 끝까지 지켜내겠습니다.더 나은 2024년을 위해 저는 그간 중앙에서 단련한 많은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대구지방본부의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1월8일 월요일 늦은 오후시간에 변우영위원장은 안동지부와 경북액세스운용센터지부를 방문하였다2층 경북센터를 먼저 법인본부, 지사를 차례로 전체다니시면서 새해인사 및 15대 노동조합이 성공할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같이 다짐하며, 대구로 발길을 옮겼다.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1월8일 이른 아침에 변우영위원장은 구미지부를 방문하였다.먼저 4층에서 CS부 조합원과 커피타임하고, 3층 법인지사를 방문한 후, 2층 구미엑세스센터방문 하고 2층 구미지사 통합사무실을 방문하였다2024년 올해는 15대 노동조합이 성공할수있도록 같이 하자고 말하였다.
변우영 위원장 2024년 새해 첫날 지방본부 상집간부, 지부장들과 함께 해맞이행사를 시작으로 15대 첫 일정을 시작하였다.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본부빌딩 현관에서 변우영 위원장과 최시환 광역본부장을 비롯한 회사 및 조합간부들이 새해 첫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노사가 함께 하는 인사에 반가운 얼굴로 화답, 갑진년 좋은 기운을 전하며 간식거리를 나누는 등 활기찬 새해 출발을 하였다.
앞서 해맞이행사 자리에서 상집 및 지부장들에게 조합간부로써 책임감과 함께 조합원들에게 낮은 자세와 항상 봉사하는 마음을 가지길 주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