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이영태 위원장님과 하중열 조직국장님께서
중대구지부를 방문하셨습니다.
단체교섭 4대분야 11개 요구사항을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노동조합에 대한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하시고
조합 홈페이지에도 자주 방문하여 참여를 당부하셨습니다.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직원들과 구내식당에서 점심을 같이하시면서
직원들을 격려하시고 본부로 복귀하셨습니다.
늘 조합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시는 위원장님 감사드립니다
2019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해 오늘도 지부순회를 이어가고 있습니다.단체협상 진행상황을 상세히 설명하셨습니다. 고생하시는 직원들을 위해 향이 짖은 커피를 들고 오셨습니다. 직원들과 함께 나눠마시는 모습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것 같아 참 보기좋았습니다.
감사드리며 하나 되는 경주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위원장께서는 대구지방본부 조합간부들과 2019년 단체교섭 진행사항 관련하여격의 없는 진솔함을 바탕으로 가열찬 열정을 보였으며늘 수직이 아닌 수평적인 언행으로 조합간부들의 귀감이 되는 참다운 리더의 품격을 더 높였다.4대분야 11개 요구사항에 대한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하고그에따른 세부사항들을 빠짐없이 조합간부들과 공유하며 소통하는 적극성을 보였으며카랑카랑한 목소리의 진동은 조합간부들로 하여금 복지증진과 고용안정그리고 자기개발과 역량강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습득하는 간부들의 역활 또한 강조하였다. 이에 조합간부들은 kt
2019년5월21일(화) 이른아침 이영태위원장은 본 건물과 소외된 대구유선운용센터 서대구운용팀(장기동)과 서대구지사 장기동 회선관리실을 방문하여 2019년 단체교섭 4개분야 11개 요구사항을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항상 조합원분들이 노동조합에 많은 관심이 바로 조합의 힘이라 하시고 조합홈페이지을 자주 들어와 조합활동을 잘 지켜봐 주실것을 당부하셨습니다.
오늘 부부의날이자 대구네트본부 5층 통합실에 여직원들이 쉴공간이 없어 많이 불편했는데 이영태위원장님과 대구네트 본부장님의 많은 관심과 지원으로 4대 복지공간 복지시설인 여성휴게실을 조기에 개소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여성휴게실 개소식에 이영태위원장님은 이렇게 네트에 여직원윈들에게 휴게공간을 마련하게 되어 반갑고 아직도 휴게공간에 부족한 사무용품등은 예산과 여건이 되는대로 우선적으로 확보하도록 하겠다 약속드렸습니다..
여직원들의 환호 박수와 더불어 위원장님은 노동조합에 대한 궁금사항과 임금교섭의 진행상황을 잠시 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