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9 금년에 가장 쌀쌀하게 느끼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영태 대구지방본부위원장께서이름 아침에 동대구 사옥을 방문하셔서
동대구지부, 동대구유선센타지부, 본부지부 동대구비즈영업부를 순회하시면서
동절기를 맞이하여 건강관리에 유의를 하시고 현장작업 및 영업시에 안전운전 공법준수를 당부 하셨고2019년의 노동조합성과를 다시 한번 더 말씀하시고 향후 조합의 일정과 회사의 일정을 공유 하셨습니다.
-회장선임과 관련
-연말 인사
-일반승진과 특별승진 등
-노동합에서 바라보는 현재와 미래의
조직방향
그리고 노동
가을비가 촉촉히 내린후 ᆢ아침
반갑게 저희 경산지부 빌딩을 이영태위원장께서 찾아주셨다.
경산지부 조합원과 일일히 안부와 격려의 악수를 나누시고 현안사항등 질의응답 시간을 ᆢ 그리고
경산운용팀을 방문 소통의 시간을 함께 갖었습니다.
연말 인사관련 및 CEO추천 진행과정 그리고 내년 단체교섭시는 임금부분에 역점을 두고 진행할것등
조합원들의 복지분야 향상을 위한 추진 사항및 고충내용을 꼼꼼히 체크해 주시며 설명해 주었다.
대구지방본부 가족들이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한주의 시작!! 즐겁게 홧팅 하이시더~
포항의 매서운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 이영태 위원장께서 포항을 방문 해 주셨습니다.
포항지부 및 포항운용팀,선로팀,북포항운용팀을 방문 하시어 많은 조합원들과의 소통을 위한 시간을 갖었습니다. 2020년 교섭 역점사항등 조합원들의 복지분야 향상을 위한 추진 사항등을 설명 해 주셨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먼곳까지 찾아주셔서 다시한번더 감사합니다.
11월14일(목) 서대구지부에서 구성원간 단합의 장을 통해 웃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조합원과 함께하는 문화제"를 실시하였다.이날 서대구지부 조합원들은 친선볼링과 저녁식사 자리를 통해 서로 소통하며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영태 지방위원장과 중앙본부 박병규 복지국장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내주었고, 또한 단합의 장이 열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가져준 김해관 위원장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2019년 11월11일(월)부터 13일까지 제주도에서 진행되고 있는 한국노총 대구지역본부 주관 "2019년 노사상생협력 국내벤치마킹"에 이영태 위원장과 김성삼 지원국장이 참석하였다. 한국노총 산하 26개 산별 노동조합 대표자와 간부를 대상으로 빡빡한 일정에 의해 진행되고 있으며, 한라산 등반을 통해 노동조합간 상호 상생과 협치, 협력의 기틀을 단단히 다지고 그 계기를 바탕으로 "단결"을 이루길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