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뿌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금일 아침 일찍 이영태위원장님께서 수성지점을 방문하셔서,조합원들과 함께 14대 집행부의 공약사항을 다시 한번 더 강조하시면서 이행과 실천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강조/다짐하시며 조합원들과 함께 많은 조합 활동사항을 공유해 주셨습니다.코로나로 인한 조합원들의 건강과 안녕을 다시 한번 당부하셨습니다.위원장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금일 아침 일찍 이영태 위원장님께서 포항을 방문하셔서 조합원들과 함께
14대집행부의 시작과 함께 공약사항 이행을위한 최선의 노력을 강조,다짐하시며 포항지부 및
포항운용팀,동부선로팀 조합원들과 함께 많은 조합 활동사항을 공유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먼길 함께 해주신 하중열 조직국장,정재윤국장님께도 감사 드립니다.
2021년 1월 12일 화요일 아침일찍 매서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영태 위원장님과 하중열, 정재윤 국장님께서서안동청사를 방문 하셔서 안동지사지부와 경북액세스운용센터지부 조합원들에게14대집행부의 공약사항을 다시 한번 강력하게 실행의지을 피력하시고, 조합원에게 코로나에 대한 건강까지 당부 하셨습니다.전 안동지사 이찬원 지부장님과 경북센터 김기섭 지부장님까지 자리를 함께 하셔서 더욱더 훈훈한 자리였던거 같습니다.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안동까지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14대 대구지방본부 상집간부 첫 회의를 지방본부 4층 사무실에 가졌다.
이영태위원장는 회의에 앞서 지방상집 인선 소개와 지난 13대 조합운영을 통하여 해 주셨지만 3년간 노하우를
더 살펴 조합원이 하나된 결집된 조직력으로 최고가
되는 대구지방본부가 되도록 하자 주문 하셨다..
상집회의에서 인선된 상집간부들은 새해 각오 소견발표가 있었고, 위원장께서는 각오도 중요하지만
조합간부들의 새로운 인식변화 실행을 지부사무실 환경변화로 조합원들에게 보여 주었면 좋겠다 하였다.
상집회의가 끝난 후 K방역차원에서
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