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5일(수), 50인 이하 지부 현장순회 및 점검차,권중혁 홍보국장과 하중열조직국장이 수박을 안고 달성지부를 방문하였다.더위에 고생하시는 조합원들을 격려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2022년 임금 협상은 지부장과 조합원이 만족할 때까지 열심히 협상에 임하겠다고 하였다.
6월15일(수) 오전 9시경, 50인 이하 지부 순회 및 점검차,중앙본부 권중혁 홍보국장과 하중열 조직국장이 수박을 들고 여름철 더위에 고생하시는 조합원을 위해 달서지부 월배청사를 방문하였다.방문 후 사무실 및 지부실에서 조합원과 인사를 나누고, 고충사항 해결 방안 등 올해 임금 협상은 조금 늦더라도 조합원이 만족할 때까지 협상에 임하겠다고 하였다.
6월14일(화) 50인 이하 지부 현장순회 및 점검차,중앙본부 김인관조직처장, 권중혁 홍보국장, 김민수 편집국장 과 이영태위원장, 하중열조직국장이조합원들을 위해 수박과 박카스를 한아름 안고 북대구지부를 방문하였다.조합의 현 상황을 공유하고 조합원을 위로와 격려를 하면서 2022년 임금협상은 지부장, 조합원이 ok 할때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6월14일(화), 50인 이하 지부 현장순회 및 점검차 중앙본부 김인관 조직처장, 권중헉 홍보국장, 김민수 편집국장과 이영태위원장, 하중열 조직국장이 조합원들을 위해 수박. 박카스를 가지고 상주지부를 방문하였다. 현 상황을 공유해주고 위로와 격려도 하며 조합원과의 소통시간을 가졌다.
6월 14일(화) 아침 일찍 이영태 위원장은 수성지점을 격려 방문하였다.줄어드는 인력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이후 현장의 어려운 환경과 고충을 설명하고, 임금피크, 초과근무수당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안전이 제일이라는 당부와 늘 안정하게 현장 업무에 임해줄 것을 강조하며 언제나 건강 잘 챙기길 거듭 강조하였다.
6월9일(목) 이른 아침 이영태위원장은 칠곡지부를 방문하였다.줄어드는 인력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 이후 현장의 어려운 환경과 고충을 설명하고 , 임금피크, 초과근무수당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안전이 제일이라는 당부와 늘 안전하게 현장 업무에 임해줄 것을 강조하고 언제나 건강 잘 챙기길 거듭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