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마지막주 연맹위원장주간메세지입니다.이승원 연맹위원장은 이번주 주간메세지를 통하여철도파업에 연대해준 연맹 조합원동지들에게 깊은감사를 드리면서 지금 연맹에는경기도노조를 비롯하여 부천장애인복지관노조 울산시립예술단노조과기노조, 광주환경위생노조사랑의장기기증노조 등 수많은 사업장들의 투쟁이 이어지고 있는만큼 연맹 동지들이 큰노조 작은노조를 가리지 말고 힘을 보태줄때만이 이 투쟁들을 이길 수 있음을 강조하였습니다.자세한 주간메세지의 내용은아래" 주간메세지"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주간메세지] "세상보기"는 공공연맹 영상패의 이름입
1월 19일 (수) 16시 30분에 이영태 위원장께서수성지점에 방문하시어 조합원 및 직책자와 현장의 어려운점이 있는지 확인,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현장의 안전과 힘든점을 들으시고 안전사고에 대한 강조를 하셨습니다.그리고 조합원들이 궁금해 했던 수련과 운영사항, 격려금, 초과근무수당 손실 및 최적화 부문 등을 설명하시고코로나로 인한 예방 활동과 건강을 당부하시며 이동 하셨습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금일 오전 10시 20분경에 지방조직 현장점검 실시에 대한 활동을 위해 중앙 권중혁 홍보국장, 지방본부 하중열 조직국장, 상생소통팀 김종화팀장이 수성지점을 방문하여 현 노조의 여러가지 중요사항들에 대해 설명을 하고 수성지부 조합원들의 고충사항을 수렴하고 고충사항에 대한 답변을 상세히 설명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울러 kt wiz 야구단 지방원정경기시 경기 관람권 배부 및 할인권 지원 요청등에 대한 부분을 협의하기로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