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1월12일 오후 이영태위원장님께서 경산사옥을 방문하셨습니다. 경산사옥을 방문하신 이영태위원장님은 조합원과 새해 인사를 나누시고, 2022년 단체교섭에 대한 성과에 대해 설명, 올해는 14대 집행부 임기 마지막 해이며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는 노동조합이 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2023년 1월 11일(수) 대구지방본부 이영태위원장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달서지부를 방문하여,청사 내 조합원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2022년 단체교섭 및 임금협상에 대한 성과부분을 설명하였다2023년에는 조합원과 함께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는 노동조합이 되겠다고 말하였다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1월9일 이른 아침에 이영태대구위원장은 서대구지부를 방문하였다.서대구지부를 방문한 이영태위원장은 조합원과 새해 덕담과 인사를 나누고, 2022년 단체교섭과 임금협상에 대한 성과에 대해 설명하고 2023년 올해는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는 노동조합이 되겠다고 힘주어 말하였다.
KT노동조합 창립 41주년(2023.01.06)을 맞아대구지방본부 이영태위원장과 본부빌딩 조합간부들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응원하는 취약계층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하였다.이번 봉사활동은 대구시 자원봉사센터 협업으로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연탄 5.000장을 배달하였다.대구지방본부 노동조합은 다양한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상생으로 KT기업 이미지 제고에 크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본부빌딩앞 현관에서 이영태위원장과 안창용광역본부장을 비롯한 회사 본부빌딩내 본부장들과 조합간부들이 새해 첫 출근길하는 직원들에게 거리인사를 하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토스트 세트 나누는 행사를 하였다.토끼해를 맞아 현관앞 토끼 캐릭터 복장과 토끼 머리티을 쓰고 직원들을 반겼고 직원들은 환한 미소로 화답해 주었다..새해 첫 출근길에 푸짐한 선물꾸러미로 마음을나눌 수 있어 좋았고 출근길에 반갑게 맞이 해주어 새해 첫 출발이 더 활력이 넘쳐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