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04가을을 알리는 9월의 첫째 월요일 이제는 제법 쌀쌀한 새벽공기를 가르면서김해관위원장께서 KT신암빌딩을 방문하셔서동대구지부, 동대구유선센타지부본부지부 동대구비즈영업부와 동대구마케팅부를순회하시면서2017년도 단체교섭 요구(안)과 단체협약 개정 요구(안)에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고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를 하시고현장에선 늘 안전사고에 신경을 써 주시기를 바라는말씀을 하시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경청하셨습니다.
벌써 7월도 삼분의이가 지나갔네요. 담주 부터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 되겠지요..어제 저희 경산빌딩내 5개팀(지사,지점) 현장직원과 영업직원간의 "역지사지"를 주제로한 공감캠프를 가졌습니다. 많은 지원도 감사한데 귀중한 시간까지 내어 좋은 말씀과 조합원과의 질의 응답까지 해주고 가신 김해관 지방본부위원장님 너무 고맙습니다.날씨가 더워서 좀더 많은 소통과 공감 의 시간을 가지지 못한게 조금 아쉬움 으로 남지만 하반기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밑거름이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그리고 오늘 끝까지 참
20170712한낮의 온도가 36도를 예상하는 가운데초복날 조합원들의 고충과 애로 사항을 경청하시고여론을 들으시고 유익한 말씀을 전해 주시기 위해이른 아침에 동대구빌딩을 방문 하셔서동대구지부,동대구유선센타지부,본부지부 동대구비즈영업부, 동대구마케팅부를순회하시면서-뜨거운 날씨에 고생하는 조합원들을 위로 하시고-건강과 안전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건강하고 행복한 휴가와-조합의 일정에 관해 말씀하셨으며-대구고객본부 한마음체육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시라는 덕담을 하셨습니다.늘 현장을 누비시는 위원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