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중앙동 부산통신센터는 전형적인 통신시설향 건물이다. 직원들이 출퇴근시 자주 통행하는 복도를 직원친화적으로 밝고 활기찬 공간으로 변모시키고, 기존 상황실을 유무선 통합상황실로 확장과 동시에 부산의 자랑인 바다뷰를 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식공간을 꾸미는 환경개선공사를 한달간 진행하였다.3월 3일(목) 새단장으로 개소식을 알리는 축하의 자리에 참석한 이식원위원장은 주니어 조합원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액자걸기도 같이 하면서...깨끗한 분위기 조성과 즐겁게 일 할수 있는 환경개선을 해주신 관계자 분들에게 수고의 덕담과 6층 종
2022년 2월 24일 부산지방본부 대의원대회를 개최하였다코로나 사전검사 실시 및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개최한 본대회는조합측, 회사측 내빈의 격려와 축하를 받으며 1부 행사를 진행하였고,이어 대의원의 절제된 엄숙함 속에서 본대회를 성공적으로 이어갔으며,마지막으로 결의문 낭독으로 2022년도에도 단체교섭에 승리하겠다는 하나된 투지를 다졌다.
2022년 2월15일 부산지방본부 회의실에서 상집간부 회의를 개최하였다. 24일 치루어질 지방대의원대회를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한 협의를 진행하였고,지부대의원 대회에서 건의한 내용들에 대한 의견교환 및 세대간 조직간 조합원들을 아우르는 조직활성화 방안을 토의하였다. 2022년 1/4 분기 노사협의회 및 2차 경영설명회는 코로나 확산에 따른 서면으로 대체하였다.
1.25일 부산본부 회의실에서 이식원위원장과 부산경남광역본부장 및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설명회를 실시하였다.설명회에서 2021년도12월 전사, 광역본부 경영성과 및 2022년도 1월,2월 주요사업을 설명하고 소통하였다.이식원위원장은 소통 및 협업에 감사하고 중대재해 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관리 체질화에 노력하고 안전강조에 따른 조합원의 고충 및 어려움을 살펴달라고 당부하였다.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식원 위원장과 임태일조직국장은 남울산지부를 시작으로 동울산지부,언양지부, 울산지부를 방문 하였다.조합원들과 만남의 자리에서 지난해 조합원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14대 집행부 1년차 부족했던 부분을 챙겨서2년차에는 복지분야 및 제도 등에서 좀더 나은방향으로의 개선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환경속에서 일할 수 있는 회사분위기를 만들겠다 하였고 이를 위하여서는 노사간 소통이 중요하다고 강조 하였다.특히 올해 시행되는 중대재해처벌법 관련하여 조합원 실질적인 안전관리가 중요하며 철저하게 준수 할 것
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부산위원장과 조직국장은경남서부지부 . 경남액세스 운용센터 를 시작으로 산청지점, 거창지점, 밀양지점을 방문하여 조합원들에게 지난해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새해 신년 인사하였다 위원장은 14대 집행부 1년차 부족했던 부분을 꼼꼼히 챙겨서2년차는 제도권안에서 복지분야 개선 및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개선을만들겠다고 강조하고,특히 올해 시행되는 중대재해처벌법 관련하여조합원 건강관리 및 안전관리를 철저하게 준수 할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