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식원부산위원장은 한국노총부산지역본부에서 개최하는 창립60주년기념 및 제132년 세계노동절기념식에 참석하여 산별대표자회의 입회 및 기념식 수상자들을 축하하였다.세계노동절은 8시간 노동쟁취를 위해 투쟁한 날을 기념하는 날로 노동운동의 의미를 되돌아보고, 산업현장의 노동자와 서민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관계자를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다.이날 기념식에서 김석준 동울산지부장이 노동청장표창, 박용화 동부산지부장과 이상호 부산코어운영센터지부장이 한노총의장표창을, 이우기전.연산지부장이 부산광역시장표창을 수상했다.
KTTU 4월 뉴스 소식 중 하나인 반갑다 친구야 코너에서충남/충북코어운용센터 류길범조합원에게 감사의 답례 영상과 고마운 조합원에게 보고싶은 마음을 전하는 영상 촬영이 있었습니다조합원의 훈훈한 소식을 전하기 위하여 영상 촬영에 많이 고생하신 권중혁홍보국장, 한승학교육국장, 임태일조직국장, 김기태팀장, 주영환차장, 김광수차장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KT부산지방본부 노동조합은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진행된 kt-롯데 야구경기 응원에 참가하여열정과 애사심을 담은 응원으로 KT의 단결력을 보여 주었다.위원장은 업무를 마치고 경기관람을 위해 참여한 직원들에게 따뜻한 감사의 인사를 나누며 kt의 승리를 간절히 바라는 응원의 함성을 함께 질렀다.비록 경기는 졌지만 추운 날씨에도 끝까지 응원하여 위원장과 지부장들그리고 임직원 모두 한마음으로 ktwiz가 올해도 승리의 트로피를 거머쥐길 기원하고있다.
지방조직 관리로 조직안정화를 기하기 위하여 중앙 박충범 조직1국장이 영도지부, 광안지부, 서부산지부를 현장점검 방문하였다.부산조직국장이 동행한 이 현장점검에서지부실 각종 현황 및 홍보게시판 정비여부를 점검하고, 고충처리위원회 정상운용상태 확인, 코로나19로 인한 안전한 방역 준수여부, 대 위원 대회 책자비치 및 활용여부 를 점검하였고소수 조합원 사기진작 방안을 모색하고 부서장 간담회를 실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