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9일 부산통신센터 근처 식당에서 이식원부산지방본부 위원장과 부산ICT기술지부 부서장들이 간담회를 겸한 오찬 모임을 가졌다.노동조합에 무한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서장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면서 기대에 져버리지않는 노동조합의 역할을 충실히 할것임을 첨언하였다 이번 2022년 임단협에 관한 내용을 설명하고 지부장과 부서장들이 조합원들의 고충 사항 등을 청취하여 소통의 역할을 크게 해줄것을 부탁하고, 다함께 즐거운 직장생활을 만들어가자고 하였다.
2022년 8월26일 이식원 부산지방본부위원장은 상대빌딩 근처 식당에서 진주지부와 경남액세스지부 부서장들과 간담회 및 오찬 모임을 가졌다.업무와 병행하여 조합일을 하는 부서장들에게 격려와 감사를 표하고2022년 임단협 관련 내용을 설명하고 지부장과 부서장들은 조합원들의 고충 사항 등을 청취하여 소통의 역할을 당부 하였으며, 다함께 즐거운 직장생활을 영위하자고 하였다.
8.23일 이식원위원장은 남부산지부 부서장들과 범일타워 인근 식당에서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업무별 연령대별 성별 조합원들의 현재관심사항과 일상을 얘기하면서 자연스럽게 노동조합의 역할과 방향에 대한 답을 찾아나가고 더 친근하게 다가서도록 노력하면서 위원장은 노동조합의 중앙.지방.지부의 역할 및 임단협 관련 내용을 설명하였다. 그리고 지방본부에 기대와 바램을 가감없이 전달해 달라고 요청하였다.
8월 17일 울산지사 무거빌딩에서 이식원 위원장과 김봉균 광역본부장 외 노사관련직원들이 함께 참석하여 즐거운 일터 만들기 일환으로 진행한 노후화된 울산지사[무거빌딩] 환경개선 공사 완료기념 개소식을 진행 하였다.1층 현관에서 엘리베이트까지의 낡은 복도느낌의 공간을 리모델링하여 출퇴근시 밝은 기분을 느끼게 하였으며, 2층과 3층의 동굴속으로 걸어가는 듯했던 어둡고 음산한 공간을 카페테리아와 갤러리로 변신시켜 사무공간에서 문열고 나와 휴식시간을 가질수 있도록 개조했으며 회의실도 효율적으로 설계하여 건물의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