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 이식원부산위원장은 경남엑세스운용센터 지부 및 마산지부 부서장과 오찬간담회를 가져 2022년도 단체교섭에 관하여 전반적인 진행상황과 앞으로의 활동에 대하여 설명하였다.부서장들은 "전 조합원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아직은 이르지만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조합에서 협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큰 선물보따리를 안겨주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위원장님과 조합간부들에게 희망을 걸었다.
9월 22일 부산지방본부 이식원 위원장은 부산법인고객본부지부 부서장들과 오찬간담회를 가졌다. 직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올해 임단협 요구안 내용에 대하여 세대간 의견차를 고려하여 보편적으로 맞추어 나갈 수 밖에 없는 조합의 입장 및 각 지부를 서포트 해주는 지방본부의 역할에 대하여 설명하며 부서장들과 질의응답시간을 가졌다. 법인고객본부지부는 조합원이 가장 많은 지부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그 중요성에 대하여 격려하면서 부산지방본부를 리딩해가는 지부가 되기를 다시 한번 당부하였다.
9월 19일 울산 무거빌딩 옆 식당에서 이식원 위원장은 울산지부 부서장들과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2022년 임단협 관련 내용 일정 설명하고, 부서장 들의 질문에 일일이답변하며 부서장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하였다.지부장과 부서장들은 조합원의 고충 사항을 청취하여 소통의 가교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 하였고, 사소한 조합원의 불편사항도 마음으로 삭히지 말고 지부장과 소통하여 답을 찾으라고 당부 하였다.
9월 16일 북부산 관내 식당에서 이식원위원장님과 북부산지부 부서장이 간담회를 겸한 오찬모임을 가졌다.업무와 병행하여 노동조합과 함께 하는 부서장들께 격려와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하시면서..... 2022년 임단협 관련 내용을 설명하고 지부장과 부서장들은 조합원들의 고충 사항 등을 청취하여 소통의 역할을 당부 하셨으며, 다 함께 즐거운 직장 문화를 만들자고 하였다.그리고 복지의 사각지대를 면밀히 검토하여 불합리한 복지 개선과 동시에 조합원의소리를 크게듣고 보편적인 복지 혜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