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방본부 이식원위원장은 3월 9일 부산 남구 문현동소재 부산미래IFC 병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임직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상호협력하고, 방문 확산을 위한 상생방안도 논의 하였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진 내부시설.첨단의 고가의 장비들로 이루어진 종합검진센터로 이식원위원장은 좋은 품질의 서비스와 많은 혜택으로 조합원들이 찾을수 있는 검진센터가 되어 주기를 바란다며 최상의 서비스를 요청하였다.
곧 각 지부로 혜택 및 홍보자료는 메일로 배포 예정이다.
3월 8일 세계여성의날을 맞아 이식원 위원장과 임태일 부산조직국장이 부산법인고객본부지부를 방문하여 여성조합원 한분 한분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며 세계여성의날을 함께 기념하였다.
이식원위원장은 세계 여성의날의 태동을 설명하며 오늘날 여성들이 일과 가정에 잘 양립하고 있음을 격려하였다.
또한 조합원의 궁금 사항으로 질의한 반차휴가 및 부족한 휴양소의 확대 필요성에 관하여 답변과 기타 건의사항도 소중히 청취하였다.
2월 27일 범일타워6층 회의실에서 이식원 위원장 및 김봉균 부산경남 광역본부장 외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1차 경영설명회를 실시하였다.
2023년도 1월전사, 광역본부 경영성과 및 2월 주요사업 Review 및 3월 중점추진 사항을 설명하고 소통하였다.
이식원위원장은 최고경영자 자진사퇴에 안타까움을 표명하고 경영자들이 흔들림 없이 초심으로 돌아가 본연에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하셨다.
또한 22년 행사등 많은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2월 22일 부산지방본부 6층 대강당에서
2023년도 부산지방본부 대의원대회를 개최하였다.
최장복위원장과 김인관 조직처장, 중앙상집국장들이 본 대회를 격려하기 위해 참석하셨다.
이식원 위원장은 대회사에서 대의원 당선을 축하하며 대의원 역할과 활동을 강조하고 단호한 의지로 부산지방본부가 선봉에 서는데 힘쓰겠다고 하였다.
최장복 위원장은 격려사에서 대의원 대회를 축하하고 14대집행부 마지막회 어려운 시기일수록 단결하자고 하셨다.
김봉균 광역본부장은 축사에서 발전된 노사화합과 신뢰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이어 대의원
2월 21일 부산 범일빌딩에서 kt노동조합 부산지방본부와 부산경남광역본부가 함께 2023년 상반기 푸드트럭행사를 진행하였다.이식원위원장과 빌딩내 지부장들(남부산지부, 서면지부, 부산법인고객본부지부, 부산고객본부지부)이 참여하여 컵꼬지어묵과 미니붕어빵을 전달하며 회사 안밖에서 각자의 역할을 하고 있는 조합원들이 잠시나마 따뜻하고 달달한 시간을 가졌다.이식원위원장은 올해도 조합원들을 대면할 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 조합에 관심을 가지고 같이 나아가고 있다는 일체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