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이식원부산위원장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각 지부 순회방문을 실시하였다서부산지부를 방문하여 새해덕담인사를 나누고 작년에 조합원과 같이 한 사기진작행사를 올해는 더 개선하고 좋은 안을 발굴하여 진행하겠다고 하였다.강서빌딩에 전진배치되어 근무하고 계시는 CM팀 조합원들과 오찬간담회도 진행하였다.
1.2일 새해 첫출근 아침 부산고객컨설팅지부를 방문하며 조합원들을 격려하였다.아침부터 고객으로 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소화하느라 바쁜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덕담을 나누었다부산위원장은 지난해의 조합의 여러가지 활동에 대한 설명을 했고올해는 더 알차고 열린마음으로 조합원을 위해 다가가는 준비된 노동조합이 되겠다고 결심을 밝혔다.
부산지방본부 이식원부산위원장과 각 지부 지부장은 계묘년 새해 첫출근 하는 조합원들과 반가운 아침인사를 나누었다.서로의 건강과 행운의 기운을 나누고 더불어 정도 나누는 따뜻한 아침행사에 조합원들의 반가운 표정이 마스크 속에 가득했다.이식원 부산위원장은 준비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건네며 새해 인사를 나누었다.
부산지방본부는 12월 15일 조합간부 송년회를 진행하였다.이식원 부산위원장의 송년인사를 시작으로 13대집행부를 함께하셨던 퇴직 조합간부를 대표하여 김석득 전부산위원장의 격려사, 중앙 박충범조직국장님이 격려의 말씀을 전하는 순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행사에 참석한 조합간부들은 부산지방본부가 2022년 한 해동안 새겼던 발자취를 동영상을 통해서 기억을 되새겼으며, 마지막으로 최장복 위원장의 축하메시지를 시청하였다.이식원부산위원장은 전임 조합간부들이 쌓아 올린 그 자리에 또 다른 탑을 쌓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