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 이식원부산위원장과 상집국장들이 부산 해운대싸라이프 아쿠아리움에서 다문화가정 초등학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며 한국의 문화 체험활동 시간을 가졌다.
동광초등학교에 재학중인 다문화가정 학생 19명과 아쿠리아리움을 관람하고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점심식사를 하며 아이들의 동심을 케어하였고
행사 후 단체티 및 무선헤드셋 선물 제공하여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4월 18일 이식원위원장과 임태일조직국장이
사천지부 조합원을 격려차 방문 하였다.
조합원과 점심식사를 하면서 의견을 경청하고 한분 한분 질의에 답변하였다. 14대 집행부 임기 마지막 해인 만큼 임단협 철저히 준비해서 조합원들에게 적절한 보상이 이뤄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하였다. 특히, 조합원의 건강관리 및 안전에 유의해 주시기를 당부 하였다.
4월 13일 이식원위원장과 임태일조직국장이
영도지부를 격려 방문 하였다.
조합원과 점심식사를 하면서 의견을 경청하고 한분 한분 질의에 답변하였다. 항상 조합원을 위한 조합활동으로 임하겠으며 올해 임단협도 철저히 준비해서 조합원들이 노력해주신 적절한 보상이 이뤄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얐다.
또한 조합원의 안전관리와 건강관리 및 안전에 유의해 주시기를 당부 하였다.
4월 13일 이식원위원장과 조직국장이 해운대지부를 격려방문 하였다.
임기 마지막해 조합원의 복리증진과 공약사항 이행에 보다 합리적이고 실리를 추구하는 조합활동으로 임하겠다는 말과 함께 조합원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때로는 따가운 질책도 보내 달라고 하며 올해 임단협 철저히 준비해서 조합원들이 노력해주신 적절한 보상이 이뤄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특히, 조합원의 건강관리 및 안전에 유의해 주기를 당부 하였다.
4월 11일 이식원위원장과 조직국장님이 광안지부를 방문하여 현장업무를 준비중인 조합원들과 얼굴을 마주하였다.
언제나 단결된 힘으로 좋은 결과를 이끄는 광안지부조합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조합과 회사도 좀더 조합원에게 가까이 다가가기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올 한해는 14대 집행부 마지막해로써 공약사항을 지키기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조합원들의 애로사항을 정취하고 특히 안전한 작업을 해달라고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