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산지부,군포빌딩-7월19일서부지방본부 김윤철위원장은 (김영필조직국장 동행) 군포빌딩에 설계2팀과 동안산지부에 방문하여 2024년 임,단협 관련 현안사항 공유 및 조합원들을 격려하였다. 동안산 지점 사무실이전에 따른 문제점도 파악하고 조합원들이 불편하지않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라고 당부하였다.
ㅇ 안양빌딩-7월18일 방문(경기서부지사,서부액세스운용센터,서부코어운용센터,서부ict기술담당,서부법인고객본부,)서부지방본부김윤철위원장은 (김영필조직국장,김형준복지국장 동행) 안양빌딩에 방문하여 2024년 임,단협 관련 3개분야 7대요구안 및 현안공유와 조합원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갖고 적극적으로 답변을 하였다.
서부지방본부(위원장 김윤철)는 7월15일 노사공동 국가유공자 어르신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부천시보훈회관에서 진행하였다. 노측 김윤철 위원장 및 지부장과 사측 사업기획팀장등 총 22명이 참석하였으며, 본행사는 인천보훈지청과 함께 625참전용사 및 베트남 참전용사와 미망인등 국가유공자를 위한 진전성 있는 활동을 통해 국가유공자가 존중 받는 문화 및 보훈활동과 KT이미지 제고에 목적이 있다.
서부지방본부(위원장 김윤철)는 2024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출정식에 지방 상집국장 및 권역장등 총 11명이 참석하였다.김인관위원장과 이하 조합간부들이 집결하여 2024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출정식을 갖고 3개 분야 7대 요구안의 쟁취를 위한 필사즉생의 각오를 다졌다. 김인관위원장은 출정사에서 과거의 교섭 방식대로 교섭에 임하지 않겠으며, 사측과의 협상 테이블에 마주하는 횟수는 수백 수천등 중요하지 않으며 한번을 하더라도 만족 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면 된다고 했다. 출정사에 이어 지방본부 위원장, 조직국장의 교섭에 임하는 각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