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방본부 (김윤철위원장) 는 9월5일(목) 24년 3분기 노사협의회 및 경영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주요내용은 9월 경영설명회 및 8월 서부광역본부 경영실적과 안건은 수원빌딩 ENG부 별관 1층이전등 3가지 안건 및 기타토의를 통해 조합원의 건의사항과 애로사항등 개선과 노사화합을 증진키로 협의하였다.
서부지방본부 김윤철위원장은 9월2일 서인천 항동지부에 방문했다. 김윤철 위원장은 지난 2024년 단체교섭 조합원 총회에서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에 감사인사를 하였으며, 안전사고와 코로나 예방을 위해 안전과 위생 주의를 당부하였다. 또한, 티타임 및 점심식사를 통해 조합원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KT와 인천광역시교육청은 협력해 인천 관내 다문화 학생의 한국어 학습과 한국문화 적응을 돕는 ‘다문화 랜선 한글교실’을 지원한다.상반기 운영을 마친 ‘다문화 랜선 한글교실’은 하반기에도 중도입국·외국인 초등학생 20명을 선발하여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랜선 멘토링을 진행한다.교육프로그램은 기초 한글 과정에서 1,500편의 글감을 활용한 국어학습, 일상생활 및 또래 관계 등 상황에 대한 인성 및 사회적 기술 향상을 위한 마음 코칭을 매주 진행한다. 또한, 미술·한국사·세계사 체험 과정을 매월 2회 편성해 학생들의 한국문화 적
서부지방본부(위원장 김윤철)는 7월 23일 중동빌딩 6층 대회의실에서 지부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화상으로 진행되었으며, 2024년도 단체교섭 가합의(안)에 대한 설명회에 앞서 김인관 중앙위원장의 모두 발언으로 24년 단체 교섭의 성과와 의미에 대하여 설명을 듣고, 이어 중앙본부 교섭위원(정책실장 유희수)의 교섭경과 보고등 설명을 들었다. 김윤철 위원장은 단체교섭 (가)합의안에 대해 지부장들이 내용을 정확히 인지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