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오늘 (6월 10일) 노사공동으로 ESG 실천 친환경 캠페인 커피 트럭 행사를 양재 빌딩에서 진행하였다.ESG 실천 이벤트인 "찾아가는 다회용 컵 친환경 커피차를" 양재빌딩 조합원들에게 친환경 다회용 컵에 커피를 전달하는 행사로 음료를 다 마신 후 다회용 컵은 수거함에 반납하는 행사를 실시하였다. 허정식 위원장은 커피 트럭을 방문하는 조합원들에게 시원한 커피를 전달하며 친환경 캠페인 커피 트럭 행사를 함께하였다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5월 29일 2분기 노사협의회를 개최하였다.허정식 위원장, 김영호 광역본부장등 16명이 참석했고, 1분기에 의결 처리한 건에 대해 진행 사항 보고를 시작으로 2분기 안건으로 kt통신주(IP주)에 설치된 무선중계기 기지국 정비 등 4개의 안정을 상정하고 심의했다.기타 토의를 통해 조합원의 애로사항 및 노사 화합을 증진키로 협의하였다.
강남지방본부는(위원장 허정식)2024년 5월 20일(월)부터 2박 3일동안 2024년 KT노동조합 제15대 집행부 전국조합간부 역량강화 교육을 시행하였다.이날 입소식을 찾은 김인관 위원장은 먼저 “교육을 통해 조합원을 대변할 수 있는 여러 지식과 노하우를 습득, 노동조합의 정책을 설득력 있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고 했다.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5월 17일 금요일 중앙본부 주관으로 노사합동 실태 점검을 받았다.검검은 내용은 구내식당 위생관리, 총량 자율 근무제, PC-OFF제 등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진행 했다.작업복 포인트, 연차제도, 초과근무수당, 긴급출동 보전비,휴양소 등도 추가로 점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