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오늘 7월 19일 남수원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을 격려했다.남수원지부 폭우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잦은 호우와 폭염 속에서의 건강 및 안전 관리에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허정식 위원장은 조합원들에게 2024년 단체교섭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조합의 일정 및 현안 사항을 공유했으며, 조합원들의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도 답변했다.
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오늘 7월 18일 화성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을 격려했다.화성지부의 폭우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잦은 호우와 폭염 속에서의 건강 및 안전 관리에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허정식 위원장은 조합원들과 함께 식사를하면서 2024년 단체교섭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조합의 일정 및 현안 사항을 공유했으며, 조합원들의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도 답변했다.
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지난 7월 9일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하남지부를 방문하였다.하남지부 조합원들과 만남을 갖고 2024년 임단협 관련 일정 및 중앙노사협의회 내용을 공유하고 조합원들의 궁금사항에 대하여 설명하고,잦은 호우와 폭염 속 건강 관리와 안전 관리에 유의할 것을 당부하였다.
KT노동조합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7월11일(목) 분당사옥 1층에서 진행한 2024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출정식에 참석했다.중앙본부 김인관 위원장을 중심으로 전국 8개 지방본부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단체교섭 출정식"을 열고, 한 치의 흔들림 없는 단결로 단체교섭의 승리를 다졌다.
교섭 위원들은 3개 분야 7대 요구안을 반드시 쟁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회사를 압도할 논리로 한 발짝도 물러서지 않는다는 각오로 교섭에 임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지난 7월 5일 분당사옥에서 6월 경영설명회를 개최하였다.강남광역본부 6월 경영 지표 및 업무에 대해 공유를 받고, 7월 추진사항을 보면서 의견을 교환하였다.김성배 조직국장은 현장인력이 많이 부족한 현 여견에서 폭우/태풍대비 시설 정비를 위해 투입되는 인력에 대해 노사가 관심을 가지자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