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지난 6월 23일(월), 분당사옥내 경기남부법인고객담당을 방문하여 조합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이날 허정식 위원장은 조합원들과 직접 만나 조합 일정과 주요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다. 이어 진행된 ‘마음 관리 특강’은 노사 합동으로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정신 건강 증진과 교류를 통한 마음 치유, 긍정적인 마인드 형성 방법 등을 중심으로 구성되었다.조합원들은 이번 특강을 통해 업무 환경 속에서도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며, 사기를 북돋우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6월 18일(수), 방배빌딩 내 서울남부법인고객담당을 방문해 노사 합동으로 ‘마음관리특강’을 진행했다.이번 특강은 정신 건강 증진과 긍정적인 마인드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조합원들이 업무 속에서도 건강한 사고방식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었다. 참여자들은 특강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사기를 북돋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강남지방본부는 앞으로도 조합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근무 환경 개선과 복지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날 허정식 위원장은 조합원들과 직접 만나 조합 일정과 주요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다. 이어 진행된 ‘마음 관리 특강’은 노사 합동으로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정신 건강 증진과 교류를 통한 마음 치유, 긍정적인 마인드 형성 방법 등을 중심으로 구성되었다.조합원들은 이번 특강을 통해 업무 환경 속에서도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며, 사기를 북돋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허정식 위원장은 조합원들과 직접 만나 조합 일정과 주요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다. 이어 진행된 ‘마음 관리 특강’은 노사 합동으로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정신 건강 증진과 교류를 통한 마음 치유, 긍정적인 마인드 형성 방법 등을 중심으로 구성되었다.강남지방본부는 앞으로도 조합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근무 환경 개선과 복지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지난 6월 12일(목) 토탈영업센터 용인영업지부 이천site를 방문했다.조합원들과 직접 만나 조합 일정 및 주요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활발한 소통의 시간을 가진 후, "마음 관리 특강"을 진행하였다.이번 마음 관리 특강은 노사 합동으로 진행됐으며, 정신 건강 증진과 교류를 통한 마음 치유, 긍정적인 마인드 형성을 위한 방법이 주요 내용으로 다뤄졌다. 조합원들은 이를 통해 업무 환경 속에서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며, 사기를 북돋우
조합원들과 직접 만나 조합 일정 및 주요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활발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허정식 위원장은 “조합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 나은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 만큼 건강 관리에도 각별히 유의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오늘 6월 11일(수) 토탈영업센터 평택영업지부 평택남부site를 방문해 조합원들을 격려하고 "마음 관리 특강"을 진행했다.이번 마음 관리 특강은 노사 합동으로 진행됐으며, 정신 건강 증진과 교류를 통한 마음 치유, 긍정적인 마인드 형성을 위한 방법이 주요 내용으로 다뤄졌다. 조합원들은 이를 통해 업무 환경 속에서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며, 사기를 북돋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강남지방본부는 앞으로도 조합원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근무 환경 개선과 복지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번 회의에는 허정식 강남지방본부 위원장과 김영호 강남광역본부장을 비롯한 사용자위원 및 근로자위원 각 5명이 참석하였다. 회의에서는 1분기 조치 결과를 공유하고, 2분기 주요 안건으로 ▲안전보건관리체계 고도화 ▲안전관리 역량 내재화 등 총 5건의 안건을 협의·의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