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강남지방본부 김영근 위원장, 이선규 조직국장,목현경 여성국장은 수언 빌딩을 방문하여수원지부와 경기남부액세스운용센터 지부를 방문하였다.중앙 찾아가는 노동조합 행사와 병행 하여 조합원을 만난 자리에서, 대표이사 선임 및 2023년 임단협 사항을 안내하고 조합원의 애로사항을 경청 하였다.
강남지방본부 김영근 위원장, 이선규 조직국장은5월 17일(수) 목동 지부와 서부법인고객본부 지부를 차례로 방문하였다.목동지부 조합원과 점심식사를 함께 하며 현안사항 설명 및 조합원 애로사항을 청취 하였다.식사이후 서부법인지부 3층,6층 조합원과 일일이 악수 하며, 현 상황을 공유 하고 조합원 의견을 청취 하였다.
강남지방본부(위원장 김영근) 소속 여성국장 및 여성 조합간부 28명은5월 2일(화)~3일(수) 1박 2일 간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전국 여성조합간부 워크샵에 참석 하였다.코로나로 인해 4년 만에 진행된 교육에서 여성 간부의 참여와 연대를 강조하고, 중앙 위원장과의 대화, 지방본부별 단합의 시간도 진행 하였다.최장복 위원장은 "건강한 KT가 될 수 있도록 여성간부의 협조"를 당부 하였다.지방본부 김영근 위원장 및 이선규 조직국장은 1박 2일 일정을 함께하며, 여성 간부들의 애로사항 경청과 함께 단합의 행사를 참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