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지방본부는(위원장 허정식)2024년 5월 20일(월)부터 2박 3일동안 2024년 KT노동조합 제15대 집행부 전국조합간부 역량강화 교육을 시행하였다.이날 입소식을 찾은 김인관 위원장은 먼저 “교육을 통해 조합원을 대변할 수 있는 여러 지식과 노하우를 습득, 노동조합의 정책을 설득력 있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고 했다.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5월 17일 금요일 중앙본부 주관으로 노사합동 실태 점검을 받았다.검검은 내용은 구내식당 위생관리, 총량 자율 근무제, PC-OFF제 등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진행 했다.작업복 포인트, 연차제도, 초과근무수당, 긴급출동 보전비,휴양소 등도 추가로 점검하였다.
kt노동조합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5월 1일(수) 오후 2시, 여의도 국회앞에서 열린 제 134 주년 세계노동절 기념 한국노총 전국노동자대회에 참가했다.김동명 한국노총 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난총선에서 국민들은 정권심판 결단을 보여 줬다"며 이는" 불통의 정부, 독주의 정부라는 오만을 버리라는 국민의 명령"이라고 밝혔다"만약 과거와 같은 자세를 유지한다면 더 처절한 민심의 철퇴를 마주하게 될 것"이라는 경고도 잊지 않았다.
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지난 4월 29일 월요일 안성지점을 방문했다. 허정식 위원장은 조합원들에게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항상 조합원 여러분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고 Work & Life Balance 워라 강남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