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지방본부 (위원장 김준현)는 1권역회의를 개최하였다. 노사합동실태조사, 여성부장회의, 위원장 회의에서 논의된 사항을 의제로 각 지부의 실태에 대하여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중앙에서 참석한 조직처장(김인관)은 향후 노동조합의 일정 공유하며 "지방본부, 지부의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 중앙위원장님의 말씀을 또한 전하였다. 김준현위원장은 마무리 발언에서 다시 한번 각자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는 것이 조합원을 위한 일이며 노동조합이 한걸음 더 조합원 곁으로 다가갈 수 있는 기본이라 전 하며
강북지방본부 강원원액세스운용센터지부(지부장 박재호)는 지역 사회복지법인 성애원을 방문 식자재 전달과 환경작업을 하였다. 성애원 복지법인은 사회적기업의 일환으로 아동들의 가정복귀와 자립지원을 도모하는 시설이다. 강원액세스운용센터지부는 연속성을 가지고 5년째 연을 이어가고 있다 .(2021.05.26)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와 회사는 정도경영과 정시 출퇴근, 노사합의 사항에 대하여 실태조사를 시행 한다. 합동 조사를 기회로 기업의 정도경영과 노사합의사항이 완전하게 정착되기를 바란다. 조사기간은 오늘 부터 3일간 이루워질 예정이다. □ 기간 : 2021.05.26 ~ 05.28(3일간) □ 목적 : 정도영업 및 노사합의 사항 준수 여부이번 조사를 단체협약 제 18조(노사합동실태조사)에 의거 중앙상무집행위원을 파견하여 지방본부와 합동으로 진행되었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중앙본부에서 주최하는 지방본부 산하 지부 여성부장회의에 참여하였다. 2021년은 코로나-19로 비대면 화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이 자리에서 중앙위원장님과 여성부장간에 각 지부 현안사항, 여성조합 간부로서 역할에 대하여 심도 있는 토론이 이루워젔다. (2021.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