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고양권역지부장과 소통을 위하여 은평지부(지부장 권혁연)를 방문 했다. 위원장은 노사합의로 진행하고 있는 현장업무 최적화에 대하여 최대한 개인 의사가 반영되고 있는지 각 지부에서 철저하게 지켜볼 것을 당부 하였다. 아울러 각 지부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2021. 11.03)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강북지부(지부장 김재평)와 경기북부액세스센터지부(지부장 강종국)를 방문 하였다. 현장업무 최적화 진행에 앞서 노동조합의 역할과 감시단 운영에 관한 사항을 공유 하였으며 강북지부를 포함 7개 지부 지부장이 참석 하였다. 아울러 각 지부 현안사항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2021. 11.02)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매월 시작과 끝을 조합원과 함께 한다. 특히 광진지부(지부장 박종국)는 매월 말일이면 한 달간 고생한 조합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땡큐데이” 행사를 진행 한다. 행사는 노사가 간식을 마련하여 조합원과 나누고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2021. 10. 29)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은 연휴를 보내고 지부별 안전사고 예방 활동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하며 일차적으로 사업공간에 안전을 저해하는 곳이 있는지 부터 파악 할 것을 각 지부에 요청하였다. 파악된 위험은 “산업안전보건위원회” 및 “고충처리위원회”를 활용하여 조치하고 조치가 어려울 경우 지방본부와 함께 해결하자고 하였다.이에 원주지부(지부장 박태근)에서는 KT원주빌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은 KT광화문빌딩에서 KT아현빌딩으로 이전 한 강북법인고객지부사무실(지부장 박정환)개소식에 참석하였다. 새롭게 자리를 잡은 만큼 지부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기를 당부하고 축하한다는 말을 전했다. 아울러 KT아현빌딩에서 근무하는 서대문지부(지부장 김동현) 조합원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2021년 교섭 합의사항에 대한 대화를 주고 받았다. 앞으로도 강북지방본부는 조합원과 항상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KT전농빌딩(광진지부장 박종국)에서 KT동대문빌딩 이전에 따른 상면 협의를 진행하였다. 관계 기관과 논의 하였으나 아직 사무실 상면과 주차장 확보에 대하여 명확한 안은 없다. 강북지방본부는 이전에 따른 조합원의 고충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2021.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