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고양지부 덕양빌딩을 방문하여 조합원과 노사합동실태조사에 따른 후속 조치와 향후 임,단협 관심사항에 대하여 상호간에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웠다. 아울러 산업안전이 대한 사항으로 조합원 안전에 관련된 규정은 융통성이라는 것이 있어서는 안된다며 관련 규정을 원칙에 따라 반드시 준수 해 줄것을 재삼 강조하며 방문을 마무리 하였다.(2021.06.15)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위원장 김준현)는 2021년 2차 긴급생활자금 위원회를 6월 9일 ~ 6월 15일까지 38개 지부에서 개최 한다. 선정기준과 취지에 맞게 공정하게 위원회가 이루저야 한다며 각 지부에서는 위원회 구성및 진행에 만전을 기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아울러 긴급한 조합원의 경제적인 어려움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2021.06.11)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광화문지부(지부장 황현석)는 "현장 중심의 찾아가는 조합할동"의 일환으로 임승빈 복지운영국장이 방문하여 조합원과 가감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임,단협 등 조합운영에 관한 진행 사항을 공유 하였으며 앞으로도 최대한 Covid-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조합원 가까이에서 눈에 보이는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하였다.(2021.06.08)
강북지방본부 (위원장 김준현)는 1권역회의를 개최하였다. 노사합동실태조사, 여성부장회의, 위원장 회의에서 논의된 사항을 의제로 각 지부의 실태에 대하여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중앙에서 참석한 조직처장(김인관)은 향후 노동조합의 일정 공유하며 "지방본부, 지부의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 중앙위원장님의 말씀을 또한 전하였다. 김준현위원장은 마무리 발언에서 다시 한번 각자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는 것이 조합원을 위한 일이며 노동조합이 한걸음 더 조합원 곁으로 다가갈 수 있는 기본이라 전 하며